반응형

산본 맛집 백암순대 산본 순대차

산본 오래 사신 분들이라면 많이 알고계실거예요!

산본의 순대차! 백암순대 입니다. 

매주 월요일 산본 11단지 삼성장미아파트 앞에 

오시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순대 차가 가는 위치가 달라지는데 

11단지 앞은 월요일이었어요. 그래서 

산본에 살 때 월요일에 순대 진짜 많이 먹었어요.

왜냐면 너무 맛있거든요!!! 

 

산본 백암순대
산본 맛집 백암순대 산본 순대차

순대차 아저씨가 오시면 뭔가 가슴이 설레더라고요.

집 가기 전에 엄마한테 전화 한 통 합니다.

엄마 순대? 하면 거의~ 100이면 100 사 오라고 하시죠.

일반 순대 말고도 순대 곱창 볶음도 판매하는데,

즉석에서 곱창을 볶아주시거든요. 

 

 

 

순대 사러 갈 때마다 곱창볶음 기다리시는 분들이

꼭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언젠가 꼭 곱창 볶음

먹어보고 싶었는데 결국 저 곱창 볶음을

못 먹어 보고 이사 갔네요.. ㅎㅎ

 

트럭에 있는 커다란 가마솥에 순대가 한가득 담겨서

뜨끈하게 쪄지고 있어요.

 

 

산본 백암순대
산본 맛집 백암순대 산본 순대차

짠! 순대와 내장들! 저는 순대 먹을 때 따라오는

내장이 너무 좋더라고요. 쫀득한 오소리감투

목 막히는 간과 야들야들한 허파 그리고

오독오독한 귀!! 뭔가 술안주로도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저희 동네는 월요일에 오시는데

만약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백암순대 사장님이

저희 동네에 오셨다면 저는 매주 금요일

집에서 맥주를 홀랑홀랑 까먹는 

생활을 했을 거 같아요. ㅎㅎ

 

저는 보통 모듬순대 대를 주문하고 했어요.

피순대라고 하나요? 당면 순대 말고 2종류가 더 있어요.

당면 순대와 피순대 그리고 야채 순대 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

저는 피순대, 야채, 당면 순대 순으로 맛있더라고요.

여기서 순대를 한 접시 사가면 늘 순삭이에요.

여기 순대가 정말 잡내고 없고 넘 고소해서 좋았어요.

가끔 이상한 냄새가 너무 많이나는 순대 먹으면

정말... 입맛뚝 정도 뚝 떨어지는데 

여기는 늘 맛있더라고요.

 

지금도 순대 볶음을 못먹고 이사온게 너무 후회돼요 ㅎㅎ

제가 올려드린 첫 번째 사진 보면 핸드폰 번호가 

있을 거예요. 요즘 날씨도 추운 데 가서 기다리지 마시고

전화로 주문하고 가서 받아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밴드 어플에 검색해 보면 산본 백암순대

밴드가 있다고 해요. 여기 들어가시면 백암순대

사장님이 어디 계시는지 알 수 있고 미리 주문도 

가능합니다. 가끔 산사모라고 산본의 

지역 카페에 가보면 백암순대 아저씨를

애타게 찾으시는 분들이 가끔 있더라고요.

백암순대 아저씨 지금 위치 아시는 분 있나요?

혹은 백암순대차 보신분 댓글좀 달아주세요

이러면서요 ㅎㅎ 댓글 기다리면서 

애타게 기다리지 마시고 밴드 가입하시고

백암아즈씨 빨리 찾으세요! ㅋㅋ

 

제가 산본에 있을 때는 밴드로 주문하면

1000원을 할인해 주셨는데 지금도 할인이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산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산본 백암순대 꼭 한 번 맛보시길 권해드려요! 

 

산본의 다른 맛집도 보러오세요!

2020/10/02 - [일상 맛집 탐방/일상맛집] - 산본 맛집 손마스로 누룽지 통닭 마늘 통닭

 

산본 맛집 손마스로 누룽지 통닭 마늘 통닭

산본 맛집 손마스로 누룽지 통닭 마늘 통닭 산본의 숨은 맛집 손마스로 전기 통닭입니다.! 매번 산본시장을 지나다닐 때마다.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지 않아서 궁금해만 하고 있었는데

love-lazy.tistory.com

2020/09/26 - [일상 맛집 탐방] - 산본 맛집 떡볶이와 치킨 맛집 해야해야

 

산본 맛집 떡볶이와 치킨 맛집 해야해야

산본 맛집 해야 해야 산본 맛집 떡볶이와 치킨 맛집 해야 해야 산본에 제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떡볶이 집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로 좋아하는 떡볶이 집은 즉석 떡볶이 집인데 거기도 조

love-lazy.tistory.com

2020/09/11 - [일상 맛집 탐방/일상맛집] - 산본 맛집 옥상식당 산본 맛집 추천

 

산본 맛집 옥상식당 산본 맛집 추천

산본 맛집 옥상식당 산본 맛집 추천 산본 맛집이라고 소소하게 소문난 옥상 식당이에요. 근방에 사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아직 옥상 식당이 뭔지 전혀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데 점심시간에

love-lazy.tistory.com

2020/09/06 - [일상 맛집 탐방/일상맛집] - 산본 맛집 존슨 고기국수 산본역 맛집

 

산본 맛집 존슨 고기국수 산본역 맛집

산본 맛집 존슨 고기국수 산본역 맛집 정말 정보 없이 산본 시내를 친구와 정처 없이 배회하다.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길래 오잉? 저기는 뭐지 처음 보는 곳인데? 하고 저희도 자연스럽게

love-laz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