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바른김밥 율전동 김밥집 천천동 김밥 수원 성균관대 계란 김밥 먹어보다!

 

김밥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김밥을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종종 김밥을 사 먹고는 하는데요.

물론 집김밥이 정말 맛있고 좋지만,

집 김밥 정말 해 먹기 귀찮은 그것... 

그래서 집 근처 김밥집은 여기저기 많이 가본 거 같아요.

원래 이쪽에 김밥천국이 있었는데,

건물이 허물어 지면서 김밥천국이 없어지고 

새로운 건물에 참바른 김밥이라는 새로운 김밥집이

생겼더라고요. 김밥 러버 안 들어가 볼 수 없겠죠?

 

율전동 참바른 김밥

 

율전동 참바른 김밥
율전동 참바른 김밥

제가 방문했을때는 딱 저녁시간쯤?(오후 6~7시)

은근히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오픈한 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는데, 사람들이 그래도 꽤 많은 걸 보니

김밥 맛이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집 근처에 김밥 맛집이 있으면 지나가는 길에 

몇 줄 사 오면 그냥 먹고 계란물에 부쳐먹고 이래저래

집에서 주섬주섬 먹으면 밥걱정도 없고 든든하고

딱 좋은 거 같더라고요. 귀차니즘에 김밥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김밥이 편하기는

하잖아요?! ㅋㅋ

 

율전동 참바른 김밥 메뉴

율전동 참바른 김밥
율전동 참바른 김밥

김밥만 파는 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종합 분식점? 그런 느낌인 거 같아요. 

일단 저는 기본 김밥인 바른 김밥을 2줄을 포장

주문했어요. 김밥집이었는데 의외로 

김밥을 먹는 사람들보다는 찌개류에 식사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여기는 김밥 맛집이 아니라 찌개 맛집인 건가?!

궁금해서 리뷰를 찾아보니, 찌개 종류가 맛있다는

평이 있더라고요. 역시, 맛있으면 소문이 금방 나는 거 

같네요. 나 빼고 다 알고 있네요. ㅋㅋ

 

 

율전동 참바른 김밥
율전동 참바른 김밥

김밥을 이렇게 오픈 주방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김밥을 싸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위생에 자신 있다는

증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김밥의 재료를 착착착

올려서 도르르 말아내는 김밥을 만드는 모습은

 

 

 

각이 딱 딱 맞는 그럼 시원함? 때문에 

멍하니 바라보면 한참도 바라볼 수 있는 장면인 거 같아요.

실제로 광장시장의 김밥 마는 장면을 유튜브로 

한참 보고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ㅎㅎ

아 이 광장시장의 김밥은 최근에 다녀왔으니까

곧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릴 거예요!! 

 

 

율전동 참바른 김밥
율전동 참바른 김밥

혹시나 전화주문 혹은 배달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봐

명함을 찍어 보았습니다. 요즘은 단체 운동이나

행사가 많이 줄어서? 거의 없다시피 해서 

김밥 단체주문은 많이 없어졌을 거 같습니다. 

이렇게 날 좋을 때 김밥 싸들고 슉 여행 가야 하는데 

너무 아쉬운 요즘이에요. ㅎㅎ

 

바른 김밥

율전동 참바른 김밥
율전동 참바른 김밥

율전동 참바른김밥의 기본 김밥인 바른 김밥입니다.

여기 김밥은 계란이 듬뿍 들어간 계란 김밥입니다.

뭔가 단백질이 듬뿍 들어가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ㅋㅋㅋ 그렇다면 오늘 먹은 제 저녁 식사는

다이어트 식단이 되겠군요! 촤하하하

 

율전동 참바른 김밥 위치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