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조각피자 맛집 몬스터 피자 홍대 피자 맛집 몬스터 화덕 피자!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피자보다는 치킨이지! 라고 

늘 말하지만 그래도 가끔씩 피자가 땡길 때가 있어요.

가끔 땡기는 이날 아무 피자나 먹을 수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선택한 오늘의 피자는 몬스터 피자입니다.

몬스터 피자는 홍대에 위치한 피자집이에요.

 

피자를 조각으로도 판매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피자와 맥주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피자 한판이 좀 부담스러운데 간식처럼

한 조각 하면서 친구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맛집이죠.

커피와 조각 케이크도 물론 좋은 메뉴지만

맥주와 피자 한 조각은 더 좋아요!!

 

홍대 맛집 몬스터 피자

홍대 몬스터 피자
홍대 몬스터 피자

홍대 몬스터 피자는 이렇게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먹고 갈 수도 있어요. 이날은 날씨가 춥지 않아서 

밖에서 피자를 드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저는 피자를 포장해서 친구와 함께 먹을 것이기 때문에!

 

 

 

얼른 피자를 포장해서 굶주리고 있는 친구에게

피자 배달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원한 생맥도 먹고 싶지만 오늘은 참아보겠습니다. ㅋㅋ

 

홍대 몬스터 피자 메뉴

홍대 몬스터 피자 메뉴
홍대 몬스터 피자 메뉴

홍대 몬스터 피자의 메뉴는 단출한 편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피자에 집중하는 몬스터 피자!

치즈피자, 페퍼로니 피자, 스파이스 걸스 피자

이렇게 3가지 피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피자보다 다양한 종류의 맥주도 있기 때문에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취향에 맞는 맥주를 골라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홍대 몬스터 피자 스파이스 걸즈 피자

홍대 피자 맛집
홍대 몬스터 피자 스파이스 걸즈

저는 오늘 피자를 2조각을 구매했습니다.

스파이스 걸즈 피자와 페퍼로니를 주문했는데요.

친구와 반씩 나누어 먹을 거예요. 

스파이스 걸즈 피자는 할라피뇨와 베이컨이 토핑 되어 있어요.

저는 몬스터 피자의 치즈피자는 조금 심심한 편이라 

스파이스 걸즈 아니면 페퍼로니가 맛있더라고요.

 

 

 

이름은 스파이스 걸즈 피자이지만 사실 별로 맵지는 않아요.

여기 몬스터 피자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크러쉬드 페퍼를 듬뿍 뿌려먹는 거예요. 

크러쉬드 페퍼는 서양식 고춧가루인데

우리나라의 고운 고춧가루는 아니고 말 그대로

말린 고추를 대충 부수어 놓은 느낌의 서양식 고춧가루예요.

 

홍대 몬스터 피자 페퍼로니 피자

홍대 조각 피자
홍대 몬스터 피자 페퍼로니 피자

오른쪽에 있는 피자가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그리고 위에 마구 뿌려진 크러쉬드 페퍼!

크러쉬드 페퍼를 이렇게 마구 뿌려놓으면,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저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이렇게 듬뿍 뿌려 먹는걸 

좋아하는데, 친구도 옆에서 맵다 맵다 하면서 

너무 맛있어하더라고요. 다음부터는 본인도 뿌려먹겠다고,

다짐하더라고요. ㅋㅋㅋ 핫소스를 뿌려먹는 것보다

더 깔끔하고 매운맛이어서 저는 집에도 구매해 두고 

피자 시켜먹을 때마다 뿌려먹어요. ㅋㅋ

 

몬스터 피자에도 구비되어 있으니까 못 찾으시겠으면

직원분께 크러쉬드 페퍼 달라고 하면 바로 알려주실 거예요!

맛있는 피자 더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