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맛집 포보 홍대입구역 맛집 그리고 배달 맛집

 

홍대에 일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일정이 있어서, 간단하게 한 끼 먹고 싶은데,

홍대를 자주 오는 게 아니다 보니까,

친구들과 어디를 가야 할지 잘 몰랐는데,

검색해보니까 평이 좋고 저렴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을 거 같아서 방문했습니다. 

돈까스의 종류는 로스까스와 치킨까스

이렇게 두 종류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홍대 포보 돈까스 쌀국수 메뉴

홍대 포보 돈까스 쌀국수
홍대 맛집 포보 돈까스 쌀국수

 

 

메뉴는 단품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돈까스와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를 먹을거에요! 식사 때

이것저것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 

바로 저입니다 ㅎㅎ 그리고 돈까스 먹으면서

작은 우동 같이 먹는 거 너무 좋지 않나요? 

돈까스 메뉴는 로스까스와 치킨까스

이렇게 두 종류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닭가슴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로스까스로 선택했습니다.

 

로스까스와 냉모밀 셋트

 

 

 

홍대 포보 돈까스 쌀국수
홍대 맛집 포보 돈까스 쌀국수

 

제가 주문한 로스까스와 냉모밀 셋트입니다.

저는 모밀을 좋아해서 고민 없이 바로 

냉모밀 셋트를 주문했어요.

돈까스는 그렇게 두꺼운 돈까스는 아니지만

경양식 돈까스 처럼 얇은 돈까스는 아니에요.

약간 얇은 일본식 돈까스라고 할까요?

바삭한 튀김옷과 고기가 맛있더라고요.

역시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늘 맛있는 거 같아요.

냉모밀도 적당한 살얼음에 짜지 않아서 

돈까스와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가끔 냉모밀을

너무 짜게 주는 집을 가면 냉모밀 국물 떠먹다가

너무 짜서 물만 마시고 나오는데 냉모밀 간이

딱 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로스까스와 쌀국수 셋트

홍대 포보 돈까스 쌀국수
홍대 맛집 포보 돈까스 쌀국수

 

친구가 주문한 로스까스와 쌀국수 입니다.

대표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시킨 메뉴예요.

친구는 쌀국수를 원래도 좋아하는 친구여서

냉모밀을 고민도 하지 않더라고요.

쌀국수는 쌀국수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전문점과 비슷했다고 해요. 

아마 단품으로 크게 시켰다면, 비주얼도

똑같았을 거 같아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돈까스에 작은 쌀국수가 나오는 거라

작고 귀엽죠? ㅎㅎ 하지만 돈가스와 먹기에는

딱 이 정도 양이 적절하고 좋았어요.

 

 

로스까스와 매운 쌀국수 셋트

 

 

 

홍대 포보 돈까스 쌀국수
홍대 맛집 포보 돈까스 쌀국수

 

그리고 로스까스와 매운 쌀국수입니다.

그렇게 고민하다 결국에 각자 다른 거 시키고

조금씩 맛을 봤어요. 각자의 입맛대로 

각자 시킨 메뉴가 제일 맛있었다는 게 결론 이였습니다.

돈까스도 바삭하고 잘 튀겨져서 좋았어요.

기름도 잘 빠져서

바삭하고 고기 맛이 잘 느껴졌고요.

작게 나오는 쌀국수나 냉모밀의 양도

딱 적당해서 돈까스와 함게 먹기도 적당했어요.

돈까스가 양이 적은 게 아니여서 

쌀국수나 냉모밀의 양이 더 많았다면

남기고 나왔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요즘 배달도 된다고 해요. 

홍대 인근에서 거주하시거나 일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간편하게 배달 어플로 주문하시면

따끈한 돈까스와 다양한 메뉴들을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

 

 

 

홍대 포보 돈까스 쌀국수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