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산본 맛집 해야 해야 산본 맛집 떡볶이와 치킨 맛집 해야 해야 

 

산본에 제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떡볶이 집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로 좋아하는 떡볶이 집은

즉석 떡볶이 집인데 거기도 조만간 방문해서 알려드릴게요!

우선 산본의 떡볶이와 치킨 맛집 해야 해야입니다!

 

지도는 아래 첨부해 드릴 테지만

위치는 대략적으로 산본 산부인과 건너편

산본 중앙공원의 화장실 건너편에

이마트 24 편의점 옆에 위치해 있어요.!

 

얼핏 보면 분식집이 아니라 작은

호프집 같은데 맞습니다. ㅎㅎ 

호프집에서 떡볶이도 판매하는 거예요.!

그래서 떡볶이 순대와 같이 맥주 한잔 하는 

어른들도 떡볶이를 먹으러 오는 학생들도 있는

전 연령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이에요.

 

동네 작은 호프집인데 치킨도 너무 맛있어서

저는 산본에서 살 때 다른 배달 치킨은

거의 먹지 않고 여기 해야 해야 치킨을

주로 먹었었어요. 정말 어지간한 프랜차이즈 치킨 보다.

양념이 너무 맛있는 치킨 맛집이기도 해요.

 

 

산본 맛집 해야 해야의 떡볶이와 어묵

 

 

 

산본 맛집
산본 맛집 해야해야

 

저랑 친구는 오늘 산본 해야 해야의 양념치킨을

먹으러 왔는데 솔솔 풍기는 떡볶이의

유혹을 이지기 못하고 결국 시켜버렸습니다.

다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을 거 같은데

그래도 떡볶이를 시키지 않을 수 없었어요!

 

떡볶이는 떡이 3가지 종류예요. 

두꺼운 떡볶이 떡과 작게 자른 가래떡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랭이떡! 이렇게 세 가지 종류의

떡이 들어있는데요. 저는 의외로 이 조랭이떡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양념은 찐하고 꾸덕해서

국물 떡볶이는 절대 아니고요. 순대를 찍어먹으면

딱 좋은 농도의 양념이라 순대도 시키고 싶었지만

양이 너무 많아질 거 같아서 꾹 참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 양념에 계란 노른자를 비벼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서 가끔 계란을 추가해서

먹을 때도 많습니다. !

 

 

 

산본 맛집 해야 해야의 양념치킨

 

 

 

산본 맛집
산본 맛집 해야해야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념치킨이에요.

양념이 약간 처갓집 스타일의 양념이에요.

그런데 처갓집 보다는 약간 더 꾸덕하고 진한 맛이에요.

그냥 달달하기만 한 양념이 아니라

매콤 달콤한 그냥 달콤하기만 했으면

그렇게 맛있지 않았을 텐데 살짝 매콤한 맛이

치킨의 느끼한 맛을 딱 잡아주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산본 맛집
산본 맛집 해야해야

 

좋은 건 가까이에서 한번 더! 

그리고 튀김을 정말 잘 튀겨 주셔서 

이렇게 양념에 버무렸는데도 

끝까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양념에 버무렸는데도 끝까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는 건 튀김을 정말 잘 튀기는 집이에요.

 

치킨을 잘 못 튀기는 집은 이렇게 양념에

버무려서 먹으면 튀김옷이 금방 눅눅해져서 

처음에는 맛있을지 몰라도 점점 맛이 없어지거든요.

 

해야 해야의 양념치킨은 다음날 먹어도 맛있어서

저희는 떡볶이 먹느라 치킨을 다 먹지 못해서 

남은 치킨은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다음날 프라이팬에 살짝 데워서 먹으면

하루 지난 치킨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그런 맛이거든요! 

 

이날은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가서 닭다리 두 개를 다 먹는

호사를 누렸답니다. 

닭다리파, 닭가슴살파 이렇게 모이면

환상의 파트너가 되는 거 같아요.

오늘도 부지런히 잘 먹고 다녔답니다. ㅎㅎ

 

 

 

산본 맛집 해야 해야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