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전동 명랑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간식 사냥!

입이 심심할 때~ 간식 필요할 때~

딱 먹기 좋은 핫도그 아니겠습니까?!

명랑 핫도그 생긴 지 오래되었지만

정말 동네에 하나씩 꼭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걸 봐서 정말 이제 핫도그는

국민간식이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프랜차이즈 핫도그가 

생겨서 어딜 가나 퀄리티가 어느 정도 

수준을 이어져오니, 소시지는 맛없고

빵은 쓸데없이 두꺼운 핫도그가 아니라

균일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물론 포장마차 핫도그도 

맛있는 집은 정말 맛있지만 말입니다!

 

명랑 핫도그 메뉴

율전동 명랑핫도그
명랑핫도그 메뉴

명랑 핫도그는 다양한 메뉴가 있죠,

저는 모차렐라 in the 핫도그나

점보 핫도그 혹은 모짜 맵구마 이렇게

세 가지를 주로 먹는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정말 다른 게 제 친구는

체다 치즈 핫도그를 가장 좋아하고

저의 어머니는 모짜렐라 핫도그가 최애

그리고 통 가래떡 핫도그가 가장 맛있다는

저의 아버지... ㅋㅋ 진짜 다양하게

모두 전 메뉴가 사랑받는 명랑 핫도그네요. ㅋㅋ

 

 

 

사실 저는 아버지가 통 가래떡 핫도그 드실 때

이게 무슨 일이야 어떻게 소시지를 배신할 수 있지?!!?!

하고 궁금했는데 한입 뺏어 먹어보니, 

확실히 매력이 있긴 하거든요??? 근데 한입 먹으니까

맛있지 한 개 다 먹으라고 하면 싫을 거 같은데.... 

정말 사람마다 입맛은 가지각색인 거 같아요.

그런 이유로 아버지는 맨날 한입씩 뺏기고 있습니다. ㅋㅋ

한 개 다 먹기는 싫고 한입 뺏어먹기는 딱 좋은

통 가래떡 핫도그! 역시 기름에 한번 튀기면

다 맛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명량 핫도그 새로운 메뉴

 

명랑핫도그 메뉴
명랑핫도그 메뉴

몬스따 따블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모짜 체다 핫도그는

초기 메뉴는 아니고요, 중간에 생긴 새로운 신메뉴입니다.

그래서 이런 전자 메뉴판에 적혀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모짜 맵구마 핫도그가 저의

최애입니다.  모짜 맵구마 핫도그는

소시지가 할라피뇨 소시지예요. 그래서 

매콤한 소시지 맛입니다. 이 매콤한 소시지가

저는 맵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는데

 

 

 

 

약간 매콤한 정도? 하지만 매운걸 못 먹는

사람들은 이 소시지도 맵다고 놀래더라고요.

그래서 매운걸 많이 못 드신다 하시면

모짜 맵구마 말고 다른 핫도그를 드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핫도그의 표면에

감자 대신 고구마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옛날에 어렸을 때는 감자가 이렇게 박혀있는

핫도그를 만득이라고 불렀는데, 요즘에는

이름도 이렇게 세련되졌네요. ㅋㅋ

 

모짜 맵구마 핫도그

 

모짜 맵구마
모짜 맵구마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에는 위에 이렇게 치즈도 

같이 토핑 되어있어요! 핫도그가 이렇게 고급져지다니!

프랜차이즈화 된 음식 중에서 정말 잘 됐다고 생각하는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양도 은근히 많아서 기본 명랑 핫도그는 조금 아쉽지만

모짜 맵구마는 식사 대신 먹어도 포만감이 

오래가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성균관대인근 맛집 보러오세요!

2020/08/09 - [일상 맛집 탐방/일상맛집] - 율전동 맛집 에그박스 성균관대역 맛집 에그박스

 

율전동 맛집 에그박스 성균관대역 맛집 에그박스

율전동 맛집 에그박스 성균관대역 맛집 에그박스 밥 먹기는 싫고~ 배는 고프고 귀찮고~ 막 그럴 때 있잖아요! 정확히는 요리하기 싫은데 맛있는 건 먹고 싶을 때? 역시 남이 해주는 요리가 최고

love-lazy.tistory.com

 

제가 먹었던 성균관대역 근처 명랑핫도그 위치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