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 뽈찜 수원 본점에서 맛보다!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 뽈찜! 헉헉헉

이름이 기네요? ㅋㅋㅋ 수원 본점에가 보았습니다.

제가 범계점은 옛날에 진짜 자주 다녔거든요?

그런데 수원이 본점이라는 얘기를 

처음들어가지고, 아버지가 가보시고는

너무 맛있엇다고 한번 가보자고 하시더라고요.

원래도 좋아하는 맛집인데 본점이라고 하니

당연히 쭐래쭐래 따라나섭니다!

 

소문난 대구 왕 뽈찜 수원 본점

김경자 대구 왕 뽈찜
김경자 대구 왕뽈찜

김경자 대구 왕뽈찜의 메뉴입니다.

저는 범계점에서 어지간한 메뉴는 이미

다 먹어보았거든요. 여기가 뽈찜도 뽈찜이지만

쭈꾸미 볶음이 진짜 맛있어요. 불맛이

화끈하게 나는게 밥비벼먹으면 밥 한공기는 그냥 뚝딱!

그날 모임은 배불러서 솔솔 졸음이 오는 

그런 사태가 발생하더라고요.ㅋㅋ

 

 

 

그리고 대구 뽈찜은 매운맛은 확실히 덜하지만

그래도 다양한 해물과 푸짐한 콩나물과 함께

먹기에는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좋더라고요.

아구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좋아하실 수 밖에 없는 맛인데,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다는 장점이 있기도 하고요.

 

저희는 오늘 대구뽈찜 중 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쭈꾸미 복음을 먹고 싶기는 했지만,

어머니는 이곳을 처음 오시기도 했고,

그리고 대구 뽈찜이 궁금하시다고 하셔서

대구 뽈찜으로 주문했습니다.

 

 

김경자 대구 왕 뽈찜
김경자 대구 왕뽈찜

 

주문을 하고 간단한 밑반찬이 먼저 나오는데요.

김치전을 조금씩 뜯어먹으면서 메인메뉴를

기다리면 됩니다. 이상하게 이런곳에서 먹는

전은 별로 든것도 없는거 같은데, 맛이 좋더라고요.

 

김경자 대구 왕 뽈찜!

김경자 대구 왕 뽈찜
김경자 대구 왕뽈찜

대구 왕 뽈찜은 대구라는 생선의 

머리로 만든 찜입니다. 매콤한 콩나물과

다양한 해산물들이 듬뿍 ! 사진은 콩나물에

가려서 해산물이 보이지 않는데

가징 밑바닥에 큼지막한 대구 머리가 있고요.

그 위에 새우 꽃게 오징어 곤이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간장에 콕콕 찍어 먹으면 진짜 그 맛이

너무 환상적입니다.

 

 

김경자 대구 왕 뽈찜
김경자 대구 왕뽈찜

대구 찜도 아니고 머리만 들어간게

얼마나 푸짐하겠어 라고 하겠지만 대구라는 생선은

진짜 크기가 크거든요 그래서 머리도 엄청 큼지막!

머리만 해도 거의 저 접시만 한거 같아요. 그래서 

머리에 붙어 있는 살만 발라먹어도 진짜 

그 양이 상당하거든요. 실제로 저희도 중짜리를

 

 

 

3명이서 먹었는데도 다 못먹고 남겨서

포장해왔습니다. 마지막 사진이 뽈살이이에요.ㅋㅋ

크기가 상당하죠? ㅋㅋ 살만 발라내면 

어지간한 생선 두마리는 나올거 같을 정도로

살도 많고 담백하고 맛있는 대구 뽈찜!

너무 맛있게 먹고왔잖아요!

 

여기 배달도 되더라고요. 요즘 같이 외식하기 힘들때

배달로 집에서 대구 뽈찜 파티하기도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수원 본점의 위치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