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전동 맛집 고피자 천천동 화덕피자 포장해먹기!

요즘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밖에서 

뭘 먹는게 너무 무섭더라고요. 집밥을 

계속 먹자니 너무 질리고 그래서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길래 지나가면서 본 화덕피자집이

생각나서 얼른 뛰어가서 포장해왔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배달료가 넘나 아까운

옛날 사람인지라 ㅜㅜ 가까운 거리는 거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편입니다. ㅋㅋ

배달 맛집도 저에게는 포장맛집! ㅋㅋ

 

율전동 화덕피자 고피자.

 

율전동 고피자
율전동 고피자

 

짠! 율전동에 위치한 고피자 입니다.

이곳은 화덕피자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집인데요. 피자 1판이 1인용 느낌의

살짝 작은 사이즈의 피자예요. 물론

가격도 같이 저렴하기 때문에

4,900~6,900원 사이에서 1인 피자

먹기 좋은 피자집인 거 같아요. 그리고 

화덕피자라서 도우가 얇고 바삭해서 

담백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

더욱 좋은 거 같더라고요.

 

 

율전동 고피자
율전동 고피자

네온사인이 너무 귀엽길래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가게 조명만 어두우면 홍대나 가로수길에 있는

피자 펍 같은 느낌일 거 같지 않나요? ㅎㅎ

알록달록한 피자 네온사인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율전동 고피자
율전동 고피자

저는 포장해 왔지만 이렇게 매장 안에서 

식사도 물론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달도 가능하고요. 저도 포장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배달 기사님들이 많이 

음식을 찾아가시더라고요.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ㅜㅜ 

외부에서 식사보다는 집에서 

포장이나 배달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요즘은

확진자가 너무 많다 보니까

밖에서 마스크를 내린다는 게 참

무섭더라고요. 그래도 맛있는 건 

먹고 싶은데 말입니다. ㅜㅜ

 

 

율전동 고피자
율전동 고피자

짠! 다양한 피자 종류가 정말 많죠? 

파스타도 가격이 저렴한 거 같아요.

밖에서 파스타 먹으려면 일단 10,000원 

넘어가는 게 기본인데, 여기는 파스타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다음에는 파스타도 

한번 사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엄마와 같이 밥 먹고.. ㅋㅋ 입이 심심하니

뭔가 씹고 싶어서 가볍게 간식 삼아

먹기로 한 거여서 파스타는 꾹 참았습니다.! 

사실 먹으려고 하면 먹을 수 있지만..

요즘 살이 너무 많이 쪄버려서

맞는 바지가 하나도 없는 현실이... ㅜㅜ

저를 억누르게 했습니다. 놀러 가지도 못하고 

맨날 집에서 먹고 먹고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고 할 수 있는 건 먹는 일 밖에 없어서

계속 먹다 보니 ㅋㅋ 후 뱃살을 마구 적립했습니다.

 

저는 많은 피자 메뉴 중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가장 만만한 메뉴는 베이컨 포테이토예요.

맛없기 힘든 조합과 소스 아니겠습니까?!

 

율전동 고피자
고피자 베이컨 포테이토 

또 사진을 일단 한 조각 하고 사진 찍을 생각을 

겨우 해내긴 해냈네요 ㅋㅋㅋ 이성을 잃었으면

오늘도 메뉴 사진은 없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더라고요. 하면서 포스팅을 끝냈을 텐데 말이죠 ㅋㅋ

혼자서 피자 한판을 다 먹는다면 정말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양이고요. 

간식으로 먹기에는 둘이서 나누어 먹기

딱 좋은 사이즈 같았어요.

사실 저와 어머니는 간식으로 먹기에도

살짝 부족한 듯 느껴졌지만 ㅋㅋㅋㅋ

그건 저희 모녀가 워낙 간식을 좋아하기 때문에....ㅋㅋ

밥을 배불리 먹어도 간식 들어갈 자리는

낭낭~하답니다! ㅋㅋ 

 

얇고 쫀득하며 바삭한 도우 맛이 너무 좋아서 

앞으로 입이 심심할 때 종종 사 먹게 될 거 같더라고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