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초 마라공방 서초 교대 일대 직장인들의 마라성지 마라공방

제 친구들이 서초랑 교대 인근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당 저만 이쪽에서 일을 안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친구들끼리는 점심모임을 자주 하는편 입니다.

친구들의 점심 회동에 자주 등장하는 마라공방!

저도 마라를 좋아하는지라 정말 가고싶었는데요!

 

서초 마라공방

이날은 제가 볼일이 있어서 이쪽을 일찍 나왔다가!

친구들한테 마라공방가자고!! 해서 급하게 잡힌

점심모임입니다 ㅋㅋ 맨날 밤에 보다가 낮에 만나니

이렇게 반가울 일이냐고요!! 

 

 

 

교대 마라공방은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친구들도 여기서 먹기위해 줄을 많이서서 기다리기도 하고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는 날도 있는거 같았습니다.

이날도 저희 앞에서 바로 만석이 되는 바람에 

친구들에게는 시간이 1시간 밖에 없으니까요 ㅜㅜ

발을 동동구르고 있었는데, 야외 테이블에 좌석을

딱! 마련해 주시더라고요! 직원님 너무 섬세!!

 

교대 마라공방

 

3명이서 나눠 먹을거니까 푸짐하게 담아보았어요!
다양한 야채도 넣고! 저희는 각자가 두부를 좋아해서 

포두부 푸주등 두부 종류도 다양하게 넣었어요!

그리고 연근! 마라탕에 연근 넣으면

아작아작 씹히는 맛도 너무 좋고 

 

 

 

마라 국물을 흡수한 연근맛이 정말 끝내주거든요!

마라탕에 연근 안넣어 보신분들 있으면 !!

한번 넣어보세요! ㅋㅋ 연근과 얇게 슬라이스한 감자의

매력이 정말 마라와 찰떡 콩떡입니다.

 

교대 마라탕 추천

 

그리고 혼자가면 양이 부담스러워서 쉽사리 시킬 수 없지만

젓가락 3개가 힘을 합치면 무서울게 없죠! 

꿔바러우도 바로 만나보도록 합니다 !

잘 튀겨낸 돼지고기에 새콤달큰한 소스를

볶아내서 마지막까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는

꿔바러우 ㅜㅜ 사랑이라고요!

 

서초 마라맛집

 

사진 찍는다고 부산 떨고 있는 사이에 친구가 

깍두기처럼 예쁘게 잘라놓은 꿔바러우 ㅋㅋㅋ

너무 깍두기 같이 않냐며 깔깔 웃었습니다 ㅋㅋㅋ

한입크리고 예쁘게 잘라놓은 친구가 넘 귀엽더라고요 ㅋㅋ

 

교대역 마라탕 맛집

 

저는 다음일정이 집에 가는거라 맥주를 한병 시켜보았는데

일터로 복귀하셔야하는 분들이 더 안달나신 ㅋㅋㅋ

칭따오 맥주 ㅋㅋㅋ 회사가 코앞이신 분은 물잔으로 위장했고요

한분은 배짱이 좋으신편이라 ㅋㅋㅋ 맥주잔에 벌컥 

하셨습니다 ㅋㅋㅋ 원래 일하려면 살짝 

알콜이 있어야 하는거 아니겠어요! ㅋㅋ

 

서초 점심 추천

오늘의 마무리는 친구가 귀엽게 잘라놓은 ! 

꿔바러우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ㅋㅋㅋ

저렇게 한입 크기로 쫑쫑쫑 잘라놓은 친구 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요! ㅋㅋ 그리고 뭔가

여기 꿔바러우는 좀 붉다? 싶었는데 고추 기름이

소스에 들어있나보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한상! 

이곳은 서초 교대 일대의 맛집이라고 하니 점심에 가실분들은

빠르게 움직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