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엑스 쉑쉑 버거 오랜만에 방문한 쉑쉑 맛있죠! 

이날 코엑스를 방문했다가! 친구가 쉑쉑버거를 

한번도 안먹어 봤다고 하길래 ???

응???? 와이?? 아직도??? 띠용??

하고 바로 쉑쉑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버거는 무조건 쉑쉑이지! 하는건 아니지만

한번도 안먹어 봤음 맛봐야쥬!! 미국맛 버거!

 

쉑쉑버거 메뉴판

코엑스 쉑쉑버거

어찌고 저찌고

저찌고 요지경 ㅋㅋㅋ

메뉴는 많지만 어차피 먹는건 정해져 있으니까요!

쉑쉑버거 메뉴쉑쉑버거 메뉴

 

맥주도 판매하고 있는 바람직한 모습!

저는 그냥 쉑버거를 먹었고 친구는 스모크쉑을 골랐습니다!
패티는 한장짜리로 ! 저는 이상하게 두장짜리 

쉑버거는 뭔가 느끼하더라고요.

그냥 쉑쉑 버거에서 가장 맛있는 버거는

딱 쉑버거인거 같아요 ㅋㅋ

 

 

 

여기도 약간 맘스터치처럼 ㅋㅋㅋ 

싸이버거를 뛰어넘을 수 없어서 ㅋㅋ

그냥 오리지널 쉑버거가 가장 맛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무리 신메뉴를 들이밀어도?! 쉑이 (싸이버거가)

가장 맛있는겨! 돌아봤자 쉑버거! ㅋㅋ

 

 

쉑쉑버거 코엑스

 

그리고 제다치즈를 좋아하는 친구의 입맛에 맞을까 싶어서

치즈소스 추가한 감자튀김과 오리지널 감자튀김 이렇게 주문했고요.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에 밀크쉐이크를 왜 찍어먹는지

이해하는데 실패했지만 친구는 처음이니까 ㅋㅋㅋ

밀크쉐이크 + 감자튀김 조합을 경험해 볼라고 

콜라 하나와 밀크쉐이크도 주문했어요! 

 

쉑쉑버거 버거 추천

진짜 비주얼은 맥,롯데,버거킹등 기존 프랜차이즈에 비하면

예쁘게 만드는거 같아요! ㅋㅋ 솔직히 맥도날드나 버거킹도

버거 맛있는데 비주얼이 왜 그모양인지 ㅋㅋㅋㅋㅋ 모르겠는데

쉑쉑버거는 켜켜이 쌓여있는 내용물을 예쁘게 담아놓은 느낌이 

참 좋은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치즈소스가 들어간 감자튀김 ㅋㅋ 

친구가 좋아할거 라고 생각했는데 맛이 없다고 ㅋㅋ

오리지널 프렌치프라이가 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감자튀김 + 밀크쉐이크 조합은 생각보다 

나빠하지 않았어요 !

 

 

 

 

저는 이상하게 뜨듯하고 차갑고 이걸 왜 이렇게

먹는겨어~~ 하나도 안어울리는 구만!! 했는데 

다들 극찬을 해서 그냥 가만히 있는 쪽을 택했는뎈ㅋㅋ

오늘도 극호까지느 아니지만 처음 먹어본 친구의

 

밀크쉐이크 + 감튀의 조합이 나쁘지 않다고 하니

 

내 입맛이 대중적인 감을 잃은걸까? ㅜㅜ

했지만 그래도 쉑버거는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