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십리 마라탕 추천 맛집 마라무쌍 꿔바러우 1인분이 있는 곳! 

혈관에 마라가 떨어지면 불안해서 마라농도

꼭 지켜줘야 하는 스타일입니다 ㅋㅋㅋ

마라탕 안먹으면 시름시름 먹고싶어 앓아 눕기 때문에? ㅋㅋ

어디서 활동하던지간에 마라탕 맛집은 꼭

점찍어 두어야 하죠! 요즘은 제가 자주 다니는 

왕십리의 마라탕 맛집 

 

마라무쌍 입니다.

왕십리 마라무쌍

 

가격대는 대략 이렇고요! 일반적인 가격입니다.

마라탕은 어딜가나 100g당 가격이 비슷한 편인거 같아요.

제가 이 왕십리의 마라무쌍을 좋아하는 이유는

꿔바러우 소 6,000원

이 메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하게 마라탕을 먹다보면 꿔바러우가 먹고 싶고

 

 

 

마라샹궈를 먹어도 꿔바러우 하나 있었으면 좋겠고 

그런데 혼자 먹으러 갔는데 꿔바러우 하나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혼자 먹으면 무조건 남기기 때문에

꿔바러우 먹고 싶어도 참고 마라탕만 먹고 오곤 했는데요.

 

마라무쌍에서는 작은 꿔바러우 메뉴가 있어서

혼자서도 마라탕과 꿔바러우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왕십리 마라탕 맛집

 

먹고싶은 메뉴를 골라봅시다.

저는 푸주와 당면 위주로 담는편입니다. 

연근과 슬라이스한 감자도 좋아하고요 떡국떡도

한두개 넣으면 별미 더라고요? 그리고 숙주와 배추도

좋아하는 야채입니다. 그리고 팽이버섯도 마라탕에 찰떡 콩떡이죠!

 

마라탕이 처음이라면 

푸주(두부), 당면, 연근, 슬라이스 감자, 숙추, 배추

옥수수면, 팽이버섯 이렇게 조금씩 넣으시고 

궁금한 재료 하나씩 추가해 보시면서 

내가 좋아하는 재료가 어떤것인지 알아가며 마라탕을

즐기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왕십리역 마라탕 맛집

 

좋아하는 재료를 담아서 무게를 재고 

매운맛의 단계를 정하고 고기를 추가할것인지 정하면 됩니다.

저는 늘 2단계 (보통맛) 으로 먹는 편입니다. 

이날을 꿔바러우를 먹을거라 고기를 추가하지 않았어요!

 

사실 마라탕보다는 마라샹궈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어느순간 부터 마라샹궈를 먹으면 속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마라샹궈는 포기하고 마라탕 위주로만 먹고있습니다. 

 

마라탕 보다 마라샹궈가 양념이 더 많이 들어가서 

위에 조금 더 자극이 될 수 있다고 해요

 

마라샹궈드시면 속쓰리신 분들은 마라탕으로 

넘어오셔유 ㅜㅜ

 

왕십리 마라탕 맛집

 

이날 양이 적지 않았는데 ㅋㅋ 국물도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뭔가 조금 먹는거 같지만 바닥에 

재료들이 가득가득 깔려있답니다 ㅋㅋㅋ

 

마라무쌍 꿔바러우 소 6,000원

왕십리 마라맛집

 

마라의 짝꿍 꿔바러우! 어때요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찹살탕수육 같은 느낌에~ 정말 좋아하는 꿔바러우

달짝지근하고 맛난 소스와 바삭하게 튀겨낸 고기를

어떻게 당하냐고요! ㅋㅋㅋ 

 

왕십리 꿔바러우 맛있는곳

 

탕수육 먹듯이 식초 간장에 꿔바러우를 콕콕 찍어먹으면

완전 더 맛있는맛! 완성!!! 인거 알고 계시나요? ㅋㅋ

꿔바러우의 달짝지근한 소스와 간장식초가

정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안드셔 보셨다면

꼭 시도해 보세요!

 

왕십리역 마라탕 맛집

 

국물까지 야무지에 퍼먹고 일어납니다 ㅋㅋㅋ

단 한톨도 남길 수 없다고요! ㅋㅋㅋ

 

제가 방문했던 왕십리의 마라무쌍은 왕십리 역사안에 있는

이마트 4층에 있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