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 미치닥 떡볶이 치킨과 떡볶이의 만남!

이날은 갑자기 비가 우르르 쾅쾅 쏟아지는 날 이였어요!

밤에 우르르 쾅쾅 쏟아지는 비에 무서워 죽겠는데

배고파 죽겠다고 난리치는 내 위장이

더 무서운 날 이였어요 ㅋㅋㅋㅋ

당장 음식을 쑤셔 넣지 않으면 혼구녕이 날거 같은

그런 느낌의 공복감에 그 와중에도 맛없는건 

못먹는다며 검색에 매달려 찾아간 

 

미치닥 떡볶이

동탄 미치닥 떡볶이

 

저희가 마침 동탄 근처에 있어서 바로 내비찍고

달려갔어요. 하필이면 10시 마감인 코로시나 시대라

마감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앉자마자 먹으려고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얼른 달려갔답니다! 

 

 

 

인터넷에 맛있다는 평이 가득이였는데 

실제로 가보니 ㅋㅋ 목욕탕 같은 타일 인테리어와

레트로 느낌이 너무 귀여워서 배고픈 와중에도

너무 귀여워 어머어머 하면서 사진을 찍었네요 

 

동탄 미치닭 떡볶이

 

음식은 미리 준문해서 다른 선택권은 없지만

그래도 일단 한번 메뉴판은 정독해야 합니다

 

동탄 미치닥 떡볶이동탄 미치닥 떡볶이

 

저도 맘이 급해서 인터넷으로 대충보고 주문했는데

다양한 메뉴의 떡볶이가 많더라고요?

동대문 떡볶이 신상동떡볶이 짜장 등등

다양한 지역의 유명 떡볶이들을 여기서 다 먹어볼 수 있다는 건가?

싶더라고요 ㅋㅋ 저희는 동대문 떡볶이에 치킨과 핫도그를

추가했습니다! 둘이서 먹기에 양이 좀 많을거 같았지만

그래도 치킨과 핫도그를 택1 하는건 너무 

잔인했기 때문에 고르지 않고 다 데려오는걸 선택했어요 

 

동탄 떡볶이 맛집

 

요 순살치킨이 요물이라는 얘기가 많아서 

놓치지 않고 냉큼 시켰습니다.

떡볶이집에서 치킨이 얼마나 맛있길래??

하고 궁금한 마음도 컸습니다 ㅋㅋ

 

동탄 레이크 꼬모 맛집

 

동대문 떡볶이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그 비주얼이 맞고요.

저 눅진한 치즈가 정말 비주얼이 환장 하더라고요

동대문 떡볶이는 즉석떡볶이 처럼 끓여 먹을 수도 있었지만

저희는 혹시나 시간이 모자를까봐 그냥 이렇게

조리되서 나오는 버전으로 주문했어요! 

 

동탄 레이크 꼬모 미치닥 떡볶이

 

그리고 크리스피 치킨!!! 진짜 이 치킨은

이름값 제대로 하는 치킨이였어요 

말그대로 정말 크.리.스.피 !!!

엄청 바삭바삭하고 그리고 안에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소스 없이도 그냥 딱 맞게

얼마나 꿀떡꿀떡 넘어가는지 진짜 요물이 맞았어요

 

동탄 레이크 꼬모 미치닥 떡볶이

 

떡볶이와 치킨!!! 오늘의 베스트 메뉴이자

단짝같은 메뉴였습니다 정말이지

둘다 너무 맛있어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어요 ㅜㅜ

떡볶이도 정말 맛있고 국물이 특히나 진국이라

떡볶이한입 국물 한입 먹고

 

 

 

치킨 먹다가 떡복이 국물에 치킨을 

적셔먹으면 바삭바삭한데 매콤한 치킨 양념이 어우러지면서

치킨의 속살의 부드러움과 고소하게 기름진맛이

입에서 팡팡 터지는데 진짜 배고파 죽을거 같은데

아무거나 먹지 많고 검색에 성공한 나 

칭찬해 칭찬해! 매우 칭찬해!!!

 

동탄 미치닥 떡볶이동탄 미치닥 떡볶이

 

그리고 하나를 선택하는건 너무한거 같아!!

이러면서 주문했던 핫도그는 ㅋㅋㅋ

솔직히 기애 이하였어요 ㅋㅋㅋ

그냥 핫도그 자체가 좀 ☆로 ㅋㅋㅋㅋ

소세지가 별로 소세지와 빵이 너무 따로 노는?

그런 느낌이라 저랑 친구도 딱 한개씩 먹고 내려놓았.. ㅋㅋ

 

저는 이때 이후로도 또 방문했었는데요. 그때는

동대문 떡볶이 즉석떡볶이 버전에 추가로

치킨을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이 조합이 진리였어요 ㅋㅋ

 

이날 너무 배고파서 배고픈 맛에 다 맛있었던게 아닐까 

싶었지만 다른날 갔었을때도 넘나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이상하게 떡볶이 보다 크리스피 치킨이 너무 

그립긴 하지만 ㅋㅋㅋ 떡볶이 만큼이나 치킨도 잘하는

맛집 같았습니다! 

 

제가 갔던 미치닥 떡볶이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