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가성피 파스타 501파스타 파스타가 이렇게 저렴해??

예전부터 가끔 홍대를 올때면 보았던 현수막에 4,900원 파스타

홍대를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기억 하실 수 있을거 같기도 한데요

지나다니며 간판만 봤을때는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파스타가 정말 4,900원인지 그리고 맛이 있을까? 

궁금하기도 했고요. 그래서! 이날 직접 한번 가봤답니다! 두둥!

홍대 501 파스타

 

저도 보고 여러분들도 봤을거 같은 그 현수막! ㅋㅋㅋ

제가 갔을때는 점심시간이긴 했지만 매장에 사람이

거의 꽉 차있어서 사진을 찍을 순 없었고요. 

코너에 있는 작은가게에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였답니다! 띠용???

아무리 저렴해도 맛없으면 사람들 안가잖아요.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건 분명 맛있다는 뜻 이겠구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두근두근 너무 기대 되더라고요

 

 

홍대 가성비 맛집

 

파스타 말고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고요.

홍대생은 추가로 할인을 해주나봐요.

그냥 사람할인은 없나요 ㅋㅋㅋㅋㅋ

 

홍대 저렴한 파스타

 

메뉴판이 너무 위에 달려있어서 찍는다고 찍어봤는데

썩 잘 찍힌거 같지는 않네요 ㅋㅋㅋ

메뉴가 너무 많아서 저도 너무 너무 고민이 되더라고요.

심지어 테이블에 사람들이 모든 메뉴는

다양하게 시켜놓은 상태라 다수가 시키는 메뉴를

시키자 할 수도 없는 상황! 

엄청 고민하다가 그냥 제가 좋아하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ㅋㅋ

 

바로바로 크림리조또!!!! 저는 원래 크림리조또를 

좋아해서 가끔 사먹곤 했거든요ㅋㅋ 그리고 

크림리조또는 거의 실패할 확률도 낮아서 

어지간 하면 맛있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ㅋㅋ

 

홍대 501파스타의 크림리조또

홍대 501

 

저는 포장으로 들고 왔고요! 

아무래도 저는 금액이 금액인지라 

크게 기대는 안했거든요? 근데 금액에 비해 정말

안에 버섯이랑 양파 베이컨도 꽤나 많이 

들어갔고, 그리고 심지어 양도 꽤 있었어요!

 

 

 

진짜 그럴듯한 예쁜 접시에 담아서 판매하면

그냥 바로 15,000원 정도는 바로 받아도 될거 같은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 생각보다 푸짐해 보이는 모습에

정말 맛이 어떨지 두근두근 했습니다 ㅋㅋ

 

홍대 501 리조또

짠 이런 베이컨도 정말 꽤나 있었고요 

심지어! 맛도 정말 좋았어요!! 제가 집만 가까우면

진짜 자주 다녔을거 같아요!! 가격은 저렴하고

진짜 맛은 어디가서 15,000원 주고 먹었던 

리조또에 전혀 뒤지지 않더라고요 !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도시락통에 딱 담아와서 

집에서 먹기 좋을거 같기도 하고요. 

 

홍대에서 리조또 사들고 수원까지 가기는 ㅋㅋㅋ

너무 멀고 먼 이야기라 하지는 않았지만

왜 또 맛있는건 다 서울에 있는건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ㅋㅋ

 

오늘 정말 만족스러웠던 홍대의 501파스타!

위치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