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박용석 스시 회가 두툼한 초밥을 만나고 싶다면?!

초밥이 너무 땡기던날! 스시를 먹어야 된다고 

친구를 달달볶아 아침댓바람 부터 일어나 

홍대의 박용석 스시의 런치타임을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ㅋㅋㅋ

왜냐면 런치타임이 박용석 스시를 저렴하게 

와구와구 먹을 수 있거든요!!! 

얼른 달려가자구요! 

 

박용석 스시

 

저희가 들어갔을때 뭔가 준비를 하시느라 

분주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아침부터 초밥을 먹으러 나오는 그런사람

나야나 나야나~ ㅋㅋㅋ

빠르게 앉기전 부터 코로나 출석명부를 작성하며

런치셋트 두개를 외쳐봅니다!

 

홍대 박용석 스시

 

쨘 간단한 밑반찬과 장국을 받아들고 

초밥을 기다리며 사진 한장 찍어봤습니다

지금은 한참지나서 블로그를 쓰고있는데

그 빨리 먹고싶은 간절했던 그 초밥이 마려웠던

그때가 생각나네요 ㅋㅋ 전날부터 갑자기

초밥 먹고싶다고 초밥 타령하다 방문했거든요 ㅋㅋ

 

박용석 스시 홍대

 

초밥이 나오기전 먹어주는 우동과 튀김! 

튀김을 솔직히 그냥 그랬고요 ㅋㅋ

우동은 개운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박용석 스시의 장국도 좋아하거든요?

초밥 먹으러 가서 주는 장국은 보통 맛이 그냥

그냥 그런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 장국은 꽤나 맛있어서

리필한번 정도는 하게 되는거 같아요!

 

박용석 스시

 

아 드디어 기다리고기! 다리던 

나의 런치셋트입니다 ㅋㅋ

항공샷으로 찍어서 사이즈가 뭔가 작게 나온것 같지만

아니요 아니요 절대 아니요 ㅋㅋ

 

 

 

초밥의 생선들은 한입에 먹기 버거울 정도로

크고 두툼합니다! 연어 두점과 흰살생선(뭔지 모름)

진짜 쫀득 하고 두꺼워서 한입에 가득 넣고 

한입가득 초밥을 즐겼던거 같아요 ㅜㅜ

전날 부터 먹고싶었어 초밥아 ㅜㅜ

 

 

박용석 초밥

 

두툼하고 맛났던 나의 초밥! ㅋㅋ

저는 생선을 좋아해서 연어든 참치던 뭐

다 가리지 않고 맛있어 하기 때문에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ㅋㅋ

 

박용석 초밥

 

그리고 이쪽은 생선부가 아닌 기타부! ㅋㅋ

소고기초밥과 계란 새우 그리고 

간장새우와 조갯살 초밥 그리고 낙지 탕탕이?

초밥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모두가 다 맛있엇다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꽤나 괜찮았던거 같아요!

저렴한 셋트구성임에도 꽤나 푸짐하게 나와서 

좋았답니다 ㅎㅎ

 

홍대 박용석 스시

 

그리고 그냥 제가 가장 좋아했던 생선초밥들! ㅋㅋ

연어와 흰살생선 그리고 참치초밥!

참치초밥에도 데리야키소스가 뭍어서 ㅜ

살짝 슬펐지만 ㅋㅋ 그래도 싹다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홍대에는 박용석 스시 지점이 하나가 아닌거 같더라고요.

 

제가 방문했던 박용석 스시 위치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