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압구정 곱떡 곱창과 떡볶이의 올바른 만남! 곱창떡볶이

곱창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이 좋은거 같아요 ㅜㅜ

언젠가 부터 곱창떡볶이에 유행의 바람이 들었는지

여기저기 많은 체인이 생기고 있는데요. 

저는 이중에서 압구정곱떡이라는 체인점을 가장 좋아해요!

떡볶이는 정말 떡볶이에 다른 재료가 추가가 되어

끊임없이 유행이 되고 지난 추억이 되잖아요.ㅋㅋ

곱창이라는 재료 덕분에 저렴하다라고는 절대로 

말할 수 없게 되버렸지만 ㅋㅋ 

그래도 사랑해요 곱떡!!

 

압구정 곱떡

 

압구정 곱떡에 오면 무조건 둘러야 하는 

귀여운 앞치마! 

 

곱창떡볶이 먹고 볶음밥도 먹을거지?

 

당연한것 좀 묻지마 ㅋㅋㅋ

 

뭔가 너무 웃겨서 올때마다 이 문구를 보게되면

깔깔거리며 웃게 되는거 같아요 ㅋㅋ

친구는 이날이 곱창떡볶이 첫 입문이라 

이 앞치마를 처음 보기 때문에

얼른 읽어보라며 건네줬더니 역시나 깔깔 

 

 

 

뻔하지 않아 너무 재밌는 아이디어!

이런 작은 소품으로도 가게를 

기억하게 되는데요. 이 앞치마 기획한 사람이 누군지

정말 센스장난 아닐거 같아요 ㅋㅋ

 

곱창 떡볶이

 

저희가 주문한 한우곱창떡볶이! 

한우 곱창과 막창이, 보이시나요?! 진짜 요 내장이

조금 들어갔다고 어찌나 맛이 달라지는지 

진짜 이 정도 맛이면, 이 돈이 아깝지 않다고요!

 

한우 곱창 떡볶이

 

뭔가 더 예쁘게 찍어보려고 노력한 흔적같아서 

옛다 하는 마음으로 한장 더 올려봅니다 ㅋㅋㅋ

압구정 곱떡의 떡은 길쭉한 밀떡입니다!

 

대창 떡볶이

 

쨔잔! 맛있게 익은 먹기직전의 곱창 떡볶이!

완전 진하고 매콤달달한 양념에 곱창과 막창이

찰떡궁합! 진짜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어떤 재료를 넣어도 다 맛있을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 곱떡이 눈에 아른거려서 가면 맨날

 

 

 

곱창떡볶이만 먹고 오는데 곱창떡볶이 말고도 

다양한 토핑으로 많은 떡볶이 메뉴가 있더라고요?

곱창 떡볶이라는 메뉴가 없었다면 다른 메뉴도 

궁금해 하며 먹으러 갔겠지만!!

곱창떡볶이 때문에 다른 메뉴는 먹을 생각도

안하고 있습니다 ㅋㅋ 

 

곱창 떡볶이 볶음밥

 

그리고 무조건 무조건인 바로 볶음밥!!

진짜 양념이 너무 맛있고+ 곱창의 고소한 기름 덕분에

안그래도 맛있는 볶음밥이 맛있음을 계속 경신!!

진짜 먹어본 사람이 더 위험한 아는맛!!

 

압구정 곱떡

보통 둘이 먹으면 배불러서 볶음밥은 많이 남기게 되는데

곱떡은 배가 찢어질거 같은 상황에서도 

숟가락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ㅋㅋ

 

 

제가 방문했던! 압구정곱떡 홍대점 위치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