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전동 낮것상 칼국수 율전동 낮걸상 칼국수가 이렇게 맛있을일이야?

 

부모님께서 둘이 놀러가신 줄 알았는데 갑자기 전화가

오더니 동네 칼국수집으로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귀찮아서 안간다고~ 뭔 칼국수야~ 나 그런거 안좋아해~~

하면서 안가려고 했는데 어머니께서 진짜 장난 아니야

와서 먹어봐 라는 말씀에 너무 궁금해서 헐레벌떡 

뛰어나갔습니다! ㅋㅋ

 

율전동 낮것상

 

칼국수집에 뛰어갔더니 ㅋㅋㅋ 

부모님께서는 이미 거의 다 드셨고 

제 칼국수는 이미 나와있더라고요 ㅋㅋ

정말 얼마나 맛있으면 참을 수 가 없었는지 너무 

궁금해서 바로 한입했습니다!! 

 

 

 

맛은 진짜 띠용하는 맛이 맞았어요! 

사실 여기를 지나다니다 볼때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할때가 많아서 칼국수가 얼마나 

맛있으면 저래??? 이러고 지나가긴 했었거든요. 

정말 뭐 안들어간거 같은데, 이렇게 진하고 구수하다고요?

 

들깨 칼국수 이런것도 아닌데 너무 구수하고 

진한데 깔끔하기까지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사실 뽀얀 국물류는 잘 안먹거든요 ㅋㅋ

자극적인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칼국수를 먹고 맛있다고 생각했던적이 

없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오늘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율전동 낫걸상

 

그리고 제 몫이라며 덜렁 남겨진 만두 두개 ㅋㅋㅋ

만두 한접시 주문하신거 같은데

원래 6개 정도 나오는거 같네요 ㅋㅋㅋ

 

율전동 칼국수 맛집

 

만두도 맛있게 먹었고! 그리고 김치가

참 맛있더라고요. 진짜 동네에 이런 숨은 맛집이??

하는 생각이였습니다! 제가 우리동네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곳이 전에 포스팅했던 돈까스집과 자장면집 이렇게 

두곳은 우리동네 맛집이 맞지! 하는 곳인데요. 

오늘 부터 이 낮것상도 추가입니다! 

 

성균관대역 맛집

 

엄마돈엄마산 으로 먹은 만두와 칼국수! ㅋㅋㅋ

내돈이 아니라서 더 맛있었는가 봉가! ㅋㅋ

어므니에게 감사를 전하며!!

 

율전동 맛집 낮것상 위치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