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보겠지 떡볶이 포장하면 과연 맛있을까?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또보겠지 떡볶이! 이 떡볶이 집도 은근 유명한

즉석 떡볶이집이죠! 맨날 매장에서 먹다가

이날은 포장을 해서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포장을해도 과연 매장에서 먹는 그맛일까

조금 궁금하기도 했지만 어차피 같은 소스에

나도 같은 가스버너 쓸건데 뭐가 크게 다를까 싶어서

바로 포장 고고!!

 

또보겠지 떡볶이 포장

 

쨔잔! 바로 포장해온 또보겠지 떡볶이 입니다.

이런 두툼한 비닐에 재료들이 따로따로 담겨있는데요.

깔끔한 모습이 정말 위생적인거 같다라고 느꼈습니다.

이 재료들을 따로 포장된 육수에 넣고 그냥 끓이면 

되는데요. 이렇게 포장을 잘 해주는걸 보니 

 

 

 

어디 여행가거나, 캠핑 같은거 갈때에도

이렇게 챙겨가면 정말 좋을거 같더라고요!

그냥 가스버너 하너 꺼내놓고 다 때려넣고

끓이기만 하면 그만이니! 정말 간편하고 

맛있을거 같더라고요! 다음에 여행가게 된다면

또보겠지 떡볶이를 꼭! 포장해 가야겠어요

 

또보겠지 떡볶이 홍대

 

그냥 다 때려넣고 푹푹 끓이면 완성이지만 그래도 

뭔가 매장에서 먹던 느낌을 내보려고 ㅋㅋㅋㅋ

기억을 끓어내 그럴듯하게 담아보았어요 

어때유 정말 맛나겠죠?ㅋㅋ

그리고 육수는 이렇게 냄비에 부었을때 

좀 모자란가??? 싶은 느낌이 있었지만 

완성시켜놓고 보니 육수 모자르다고 

물 더 넣었음 한강 됐을거 같아요 ㅋㅋ

 

또보겠지 떡볶이 포장

 

그냥 잘찍은거 같으니 한번 더 보세요 ㅋㅋㅋ

그리고 늘 변명같이 보이지만 제가 포스팅 할때

뭔가 사진이 부족한데? 싶을 수록 

정말 맛있는거에요 ㅋㅋㅋ

먹느라고 한눈 팔려서 사진 찍는걸 까먹었기 때문이거든요 ㅋㅋ

 

 

 

진짜 이게 은근 양이 많아서 볶음밥도 따로 포장해 왔거든요

(밥이랑 김 해서 볶음밥용 밥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리조또에 떡볶이에 감자튀김까지 주워먹고 나니

볶음밥은 정말 때려죽여도 못먹겠더라고요 ㅜㅜ

너무 아쉬워 아쉬우!!

 

 

또보겠지 떡볶이 포장

그리고 또보겠지 떡볶이의 명물! 갈릭 감자튀김입니다!

포장을 하게되면 감자튀김위에 갈릭소스를

 얹어주는게 아니라 찍먹을 할 수 있게끔 

소스를 따로 담아주시는데요. 

저는 이렇게 찍어먹으니 오히려 소스를 

조금 덜 먹게 되는거 같기도 해서 더 좋더라고요

 

포장으로 먹어도 만족스러웠던

또보겠지 떡볶이 위치 남겨드릴게요! 

홍대 깐따삐야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