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카페 새록 홍대의 귀여운 카페 추천!

어느날 방문했던 홍대의 귀여운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홍대 놀이터가는 쪽 골목길에 있던 작은 카페였는데요.

이름은 카페 새록이였어요! 뭔가 살짝 외지고 

아는사람만 갈 수 있을거 같은? 그런 작은 카페였는데요.

 

카페, 새록

홍대 카페 추천

 

이날 저희는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를 먹어서 

카페의 분위기를 온전히 즐길 수는 없었지만

주문을 하고 커피를 받는 그 짧은 순간에도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가 기분을 좋게 만들더라고요.

 

 

 

그리고 손수 그려주시는듯한 컵홀더의 귀여운 그림!

아무 무늬도 없는 그런 박스색의 골판지 홀더에

이렇게 직접 그린 그림이 있으니 마치 선물받은 느낌도 들고

이 홀더를 어케 버리지ㅜ 너무 아까운데~!!

하는 감정까지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우연의 일치인지 ㅋㅋ 저는 개파! 친구는 고양이를 좋아하는데

친구의 홀더는 앙큼상큼 고양이가 

제 홀더에는 귀염뽀짝 강아지가 그려서 있어서

더더욱 취향저격이였습니다!  

 

홍대 카페 새록

 

쨘 메뉴판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카페에 가면 가장 많이 먹는건 아메리카노 아니면

라떼인거 같아요 ㅋㅋ 오늘도 물론 이렇게 먹었습니다만

다른메뉴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유행인지 카페마다 자신들의 시그니처 라떼를

선보이는거 같더라고요. 

 

저기 가운데 보이는 새록라떼! 

다음에는 새록라떼로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새록홍대 카페 새록

 

그리고 이곳은 커피 뿐만 아니라 맛있는 디져트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귀여운 마를렌과 브라우니가 먹히길?

기다리고 있었네요! 이날 저희는 밥을 너무 먹어서 ㅋㅋ

졸려 죽겠다며 커피를 먹으러 온거라서 

디져트는 아쉽게도 패스했지만 

 

 

 

친구가 하는 말이 여기서 사용하는 오븐이

베이킹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

오븐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런 작은 디테일을 보면 분명 요 디져트들도

많이 신경쓰셨을텐데 그 맛이 새록새록 궁금해지네요! ㅋㅋ

 

홍대 개인카페 추천

 

친구가 말하던 그 유명하다던 오븐! ㅋㅋ

저는 아는게 음숴서 ㅋㅋ 그냥 오 그래그래

하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 그래 너가 그렇게

유명한 오븐이니 어떻게 싸인 안되겠니~~ ㅋㅋ

 

홍대 귀여운 카페

나의 귀여운 멍뭉쓰와 테이크 아웃은 10% 할인이라는

소식 알려드립니다 ㅋㅋㅋ

 

 

카페, 새록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