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어람기찬짬뽕 백짬뽕 용인 짬뽕 맛집 

청어람 기찬짬뽕! 이곳은 용인 코스트코 가는길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코스트코를 가려다가 너무 배가고파서

 갔던 곳 인데요. 마침 친구가 이곳을 한번 가보고 

싶었다고 하길래 저는 이 지역에 아는게 없어서

그냥 쭐래쭐래 쫒아갔는데 솔직히 외관은 그냥 그랬거든요?

정말 맛있어서 ㅜㅜ 먹느라 감탄하느라

사진을 너무 대충 찍었지만 그 사진이라도 긁어모아

포스팅을 해봅니다. 

 

청어람 기찬짬뽕

용인 맛집 청어람기찬짬뽕

 

이게 바로 그 유명한 기찬짬뽕입니다! 이런 메뉴인줄 알았다면

나도 그냥 짬뽕으로 먹을걸 ㅜㅜ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짜장면을 먹었는데, 짬뽕이 나오자마자 어머

띠용 이게 무슨일이래유??? 

기찬짬뽕이 10,000원인데

만원에 가리비 전복에 해산물 듬뿍 백짬뽕이라뇨?! ㅜㅜ

 

 

 

중국집인데 왜 수조가 있지? 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이렇게 많은 해산물을 쓰느라고 수조가 있었나봅니다 ㅜㅜ

해산물들은 다 하나같이 쫄깃하고 신선했고

국물은 구수한듯 살짝 매콤한듯 

맨날 먹던 그 짬뽕맛이 아닌거 있죠! 진짜

기찬맛... 기찬짬뽕 맞습니다 맞아요 ㅜㅜ

 

청어람기찬짬뽕

 

친구가 저 덜어준다고 맛을 너무 많이 보여줘서 ㅋㅋ

너무 미안했던 .. ㅋㅋ 아니~ 내가 

사진 한번만 보여줬어도 이거로 시켰지 !!

 

용인 맛집 청어람기찬짬뽕

 

그리고 제가 주문했던 짜장면 입니다!

이곳은 짬뽕이 주력메뉴이긴 하지만 짜장도

맛있었는데요. 다만 짬뽕이 너무 너무 너무 맛있어서

상대적으로 밀리는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ㅋㅋ

짜장 맛은 기억이 나지 않아요 

그냥 짬뽕이 너무 맛있을 뿐 ㅋㅋ

 

용인 맛집

 

그리고 이대로 가기 뭔가 아쉬워 주문한 군만두!
군만두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 군만두의 표준!

같은 그런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만두를

기름에 튀켰는데 어떻게 안맛있을 수 있겠어요 ! 

정말 야무지게 먹고 왔답니다 ㅋㅋ

 

용인 맛집 청어람기찬짬뽕

그리고! 군만두를 주문하면서 군만두 찍어먹을

탕수육 소스도 조금 부탁드렸는데요. 이 중국집 군만두를

탕수육 소스에 찍어서 초간장을 콕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ㅜㅜ 진짜 천국맛 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