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 파스타 롤링파스타 산본점 탐험! 둘이서 메뉴 4개!

 

백슨상님의 파스타집! 이라고해서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오픈하고 한창 인기 많을때는 진짜 대기도 너무 많고

사람이 바글바글이라 가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생긴지 시간이 좀 지나니 여전히 사람은 많았지만

옛날만큼은 아니여서 냉큼 방문했답니다! 

 

 

롤링파스타 산본점

 

저희가 다녀온곳은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산본점 입니다.

매장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모던해서 

분의기는 소개팅인데 저렴해서 뭔가 소개팅자리는

아닌거 같고 뭐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 ㅋㅋ

 

롤링파스타 메뉴

롤링파스타 산본점

 

일단 맨 앞에 이렇게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먹고싶은게 다 셋트안에 있다면 좋은데

그렇지 못하다면 단품으로 가야쥬 별 수 있나요ㅋㅋ

 

롤링파스타 산본역점

 

셋트메뉴는 구성변경이 안된다고 해서 

저랑 친구는 다 각각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이날 배가 낮에 일정이 있어 원치 않게

쫄쫄 굶었더니 입맛에 딱 맞는 메뉴로만

배를 채우고 싶은거 있죠 ㅎㅎ

 

롤링파스타 산본역점

 

파스타 피자 리조또까지! 서양식 분식점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ㅋㅋ 서양 친구들 입장에서는 정말

분식점 같은 느낌 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드네요! ㅋㅋ

 

롤링파스타 백종원

 

마지막은 늘 음료죠! 백종원의 롤링파스타는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잔 와인을 마셔볼까 했지만 저희는 

에이드를 두잔 주문했답니다!

 

백종원 롤링파스타

 

둘다 빵순이 인지라 식전빵 중요하죠!

발사믹에도 찍어먹고 파스타 소스에도 찍어먹는!

빵이 맛이 없기 힘들잖아요 ㅋㅋ 

 

로제크림쉬림프 파스타

산본 파스타 맛집

 

이 파스타는 친구가 먹고싶어했던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 

친구는 로제 소스를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약간 반반인거 같아요. 

진짜 맛있게 잘하는집이라면 로제도 맛있게 먹지만

 

 

 

중박정도인 맛이라면 그냥 크림파스타가

훨씬 좋더라고요 ㅋㅋ그렇지만!

롤링파스타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 아니겠어요?!

어차피 다른데 가면 15,000원 받는거 먹고 싶은거

다 시켜보자며 내달렸습니다 ㅋㅋ 

 

별로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이메뉴가

오늘의 베스트 메뉴였어요! 저 로제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우삼겹도리아

산본 파스타 맛집

이 우삼겹도리아! 우삼겹에 밥 볶아먹으면

정말 말이 필요 없는거 아실거에요 ㅋㅋ

위에 푸짐한 모짜렐라 치즈까지 ㅋㅋ 정말

환장하쥬 환장해 이날의 베스트는

로제쉬림프와 우삼겹 도리아! 바로 이 메뉴였어요!
각자 맛있기도하고 둘의 궁합이 정말 찰떡!

 

 

 

아무래도 저희가 둘이서 메뉴를 많이시켜서 

우삼겹도리아는 조금 남겼는데

남기면서도 너무 맛있는데 남기고 가야하는

상환이 너무 마음아프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다음에 오면 원픽으로 찍어야할 

메뉴 두 가지를 알게되서 다행이네요!

 

 

버섯크림뇨끼

산본 파스타 맛집

제가 사실 뇨끼를 한번도 안먹어봐서 

너무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소스는 괜찮게 맛있는거 같은데...?

뭔가 다 따로 노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기대했던거 보다는 미치지 못했던거 같아요 

 

마르게리따 피자

산본 맛집

넵 아쉽게도 피자도 음? 하는 그런 느낌 ㅋㅋ

가장 손이 가지 않았던 메뉴이기도 합니다ㅎㅎ

 

산본 롤링파스타

시간차로 나와서 많이 파먹은 부분이 있긴하지만

이렇게 저희의 떼샷! 입니다 ㅋㅋㅋ

로제쉬림프 파스타 먹으러 또 가고 싶어요 ㅜㅜ

 

롤링파스타 추천 메뉴

 

둘이서 정말 야무지게 먹었죠? ㅋㅋ

영수증 뒷편을 보니 정말 거의 다 먹다시피했네욬ㅋㅋ

피자는 빼고요! ㅋㅋㅋ

 

백종원의 저렴하고 맛있는 파스타라고해서 

오픈할때부터 관심 있었지만 인기가 너무 많아

이제야 가게되었지만 실제로도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와서

여기는 다음에도 또 가고싶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방문했던 롤링파스타 산본점 위치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