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인 촨차이 리빙파워센터 맛집 달인 촨차이 무항생제 달인 탕수육

요즘 용인쪽에 재밌는 곳이 많더라고요 ㅋㅋ

아울렛도 있고! 이케아도 있고! 코스트코도 있고!

정말 돈쓰는거 정말 좋아하는 (그러나 돈은 없는)

저에게 너무나 완벽한 놀이터인데요.

이날도 아울렛을 가려다.

용인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에서 밥을 먹고 가기위해 

잠깐 들렸답니다. 이곳이 맛집이라는 소문을 들어서

방문을 해야 했거든요!! 

 

달인 촨짜이 짬뽕과 짜장

용인 리빙파워 맛집

 

사실 이곳은 탕수육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방문한 곳 입니다. 그렇지만 짬뽕과 짜장 안먹어 볼 수 없죠

짜장을 먹으면 얼큰한 짜장 국물이 땡기고

얼큰한 짬뽕 먹으면 달달한 짜장이 땡기니

어찌 둘다 시키니 아니할 수 있겠습니다.

 

 

 

타고난 꿀꿀이는 모든 맛을 맛보아야 

직성이 풀리니 먹고 싶은건 일단 다 시키고 봅니다

이때는 정말 무절제한 삶을 살고 있을때라 ㅋㅋ

살찌는거 겁내지 않고 몰라 다시켜그냥 

하던 때라 참으로 그립네요 ㅋㅋㅋ

 

용인 리빙파워 달인 촨차이

 

그리고 등장한 달인 촨차이에 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무항생제 탕수육입니다. 사실 고기맛이 무항생제 고기라고 해서

특별히 티가 나게 맛있고 그런건 아니지만 

질 좋은 고기를 쓰면 돼지고기 잡내가 나지 않아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건 사실이죠!!

 

실제로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채썬 양배추가 가득 올라간거 보이시나요?

채진 양배추의 아삭함과 탕수육의 바삭함

그리고 달콤한 소스의 조합은 정말이지 

너무 완벽했어요. 셋중 하나도 빼 놓을 수 없을거

같았습니다. ㅜㅜ 정말이지 이 맛 어쩌면 좋아!

 

달인 촨차이 탕수육

달인 촨차이는 리빙파워센터 내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는데요.

푸드코트라는 편견 때문에 쇼핑왔다가 배고파서 

먹는 그런 느낌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이곳은 정말 촨차이 오려고 리빙파워센터를 와도

무방하겠다! 싶은 맛이였습니다. 

 

사실 저희도 여기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ㅋㅋㅋ

아울렛 가는길에 구지구지 여기를 찾아온거에요! ㅋㅋ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정말이지 잘왔다 싶은 맛집이였어요 오랜만에

제대로된 탕수육을 먹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