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전동 맛집 본찌 돈까스 수원 성균관대 맛집 본찌 돈까스

 

수원 성대생 그리고 인근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계실 천천동에서 너무 당연한 맛집!

본찌 돈까스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다는것 빼고는

단점이 없는 맛집이쥬 

어느 시간대에 가도 늘 사람이 많았던거 같아요!

 

수원 본찌 돈까스

 

이날도 점심시간 지났으니까~ 하고 갔는데

여전히 사람이 많아서 이게 뭔가 여기는 다들

늦게 점심을 먹는건가...? ㅋㅋ

하며 어리둥절 했지만 그래도 대기손님은 없어서

바로 착석할 수 있었답니다!

 

본찌 돈까스

 

수원 성대맛집 본찌 메뉴판 입니다!

이곳은 치즈돈까스도 정말 맛있는데

치츠돈까스는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기 때문에 급하신 분들은 주문하면

10분이 한시간처럼 느껴지실거에요 ㅋㅋ

저도 딱 한번 먹어봤는데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맛있었지만 그 뒤로 먹지 않고 있는 메뉴랍니다 ㅋㅋ

 

성대 맛집 본찌 돈까스

 

저는 돈까스와 생선까스의 조합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곳이 생선까스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타르타르 소스와 바삭한 튀김 그리고 사르르 

없어지는 생선살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저는 보통 돈까스 생선까스 조합으로 

주문하곤 합니다. 

 

 

 

치킨까스는 기억에 없는거 보니 제 입맛에는

이 두메뉴가 딱이였나봅니다.

제가 여기 첫 방문때 스페셜 먹고 

그 뒤로는 돈까스 생선까스 조합만 시키는걸 보면 

말입니다. ㅋㅋ 

 

율전동 맛집

 

좋은건 더 가까이!!!

이 바삭한 질감이 느껴지시나요???

 

천천동 돈까스

 

안보이신다면 더욱 가까이 ㅋㅋㅋ

진짜 바삭해 보이죠, 냉동이 아니라 정말

100% 수제 돈까스에서 느낄 수 있는 바삭함 입니다.

빵가루가 겉에 코팅되어 있어 그 바삭함이 

더욱 극대화 되는거 같아요.

 

 

 

우리나라 경양식집 스타일의 돈까스도 

정말 맛있지만 정말 다른 매력의 

일본식 돈까스와 다른 점은 이 빵가루를

얼마나 활용하냐 인거 같아요! 

타기 쉬운 빵가루코팅을 타지않게 조절해서

튀겨내는게 기술이겠죠! 

 

성대 돈까스

 

제가 이집 잘한다고 했던 그 생선까스입니다!

가시 하나 없는 뽀얀 생선 속살 보이시나요?!

 

성균관대 본찌 돈까스

 

그리고 돈까스 소스! 돈까스를 정말 좋아하는 분들은

돈까스 소스를 안먹고 소금 뿌려 드신다던데

제가 생각하는 돈까스는 바로 이 소스와의 조합이거든요!

돈까스가 아무리 맛있어도 이 소스가 엉망진창

맛이 없다면 그 돈까스는 50점 짜리라고 생각해요.

 

그런점에서 이집은 타르타르 소스 돈까스 소스 둘다

완벽하게 잡았습니다 ㅋㅋ

 

크림같이 하얀 이 소스좀 보시라구요!!

진짜 갬동이지 않나요? 이날도 맛있게 먹고

배 두를두들 하면서 나왔네요 ㅋㅋㅋ

퀄리치에 비해 정말 저렴한 성대 맛집

 

본찌 돈까스 위치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