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탄 맛집 인생 돈까스 치즈돈까스 크림 리조또 맛의 대환장

요즘 동탄을 너무 자주가는것 같은데요 ㅋㅋ

동탄에 맛집이 많다는걸 알아버려서 이 땡기는 식욕을

어떻게 하지 못해 오늘도 동탄에서 먹어서 

해결하고 왔습니다! ㅋㅋ

동탄의 다양한 맛집중 웨이팅이 있는 곳만 요즘 다니고 있는데요.

 

기다리는건 싫지만 그래도 그게 맛의 척도이니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동탄 인생돈까스

 

귀여운 연근이 딱 박혀있는 이곳은

바로 인생돈까스입니다 ㅋㅋ 간판이 아주 특이하죠?

귀여운 연근을 바라보며 무엇을 어떻게~ 먹을지

돌격!! 앞으로!!

 

동탄 인생돈까스

 

일단 첫번째 픽! 치즈 돈까스 입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들어간 이 맛나는 돈까스는

인생돈까스에서도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합니다.

돈까스가 이름인 만큼, 다양한 돈까스 메뉴들이 있었지만

 

 

 

치즈와 돈까스의 만남은 정말 

안먹어 볼 수 없기에 믿고 시켰습니다.

역시나 부드럽고 진한 치즈와 진한 돈까스 소스는

찰떡 궁합입니다. 맛이 없을 수 없기에 

 

이 통모짜렐라 돈까스는 일일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손이 많이가는 돈까스 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오꼬노미야끼 돈까스, 와사비크림 돈까스 등등

다양하고 처음보는 돈까스 메뉴도 있었는데요.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와사비 크림 돈까스를 꼭

먹어볼거랍니다!! 코를 찌르는 와사비의 매움이

돈까스와 너무 잘어울리거 같아요!! 

 

 

동탄 맛집

 

그리고 이건 친구가 먹고싶어서 시킨

토마토 소스의 파스타인데 저는 토마토베이스의 파스타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거의 안먹..

맛도 기억 안나고 로제였는지 해물이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포르치니 크림 리조또

동탄 소개팅 장소

 

그리고 오늘의 대박메뉴는 바로 요놈!!!!
포르치니 크림 리조또 입니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ㅜㅜ 진한 크림과 의뢰로 

리조또에 흑미가 너무 잘어울리는거 있죠

톡톡터지는 식감의 흑미와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만남은~ 우연이 ~ 아니야하~

너네의 만남은~~~ 나를 위해 사장님의 부를 위해

존재한다!!!! ㅋㅋㅋ

 

동탄 맛집 추천

저는 사실 리조또 밥반찬으로 ㅋㅋㅋㅋㅋ

돈까스를 먹음 딱이겠다 싶어서 주문했는데 

 

친구가 토마토도 시켜야 된다고 된다고 조화가 어쩌고 저쩌고

해서 둘이서 세메뉴를 시켰는데 친구도 파스타 거의 안먹고

 

리조또가 이런맛이야???? 이러면서 리조또만 싹싹 긁어 먹더라고요 ㅋㅋ

크림 베이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띠용! 하는 맛이니까 드셔보세유 ㅋㅋ

 

동탄인생돈까스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