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탄 빨간머리앤 딸기케이크가 맛있는 바로 그 집 동탄 빨간머리앤 케이크 맛집

 

회사동료가 이곳 케이크가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극찬을 하더라고요.

여기서 홀케잌 하나 사면 하루만에 다 먹을 수 있다고요.

그렇게 맛있다고 맛있다고 하길래 달달구리를

사랑하는 제가 안와 볼 수 없죠. 그래서 바로 

달려왔답니다! 

 

 

동탄 맛집

커피과 쿠키가 일단 먼저 왔습니다!

무슨맛일지 궁금해서 쿠키도 한번

주문해 보았는데요. 사실 케이크에 비해

쿠키는 크게 존재감이 없었어요ㅋㅋ

쿠키도 절대 맛없는 쿠키는 아니였는데

 

 

 

문제는 케이크가 너무 맛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케이크를 한입 먹는 순간

쿠키가 무슨맛이였는지 기억하지 

못했거든요! 죄가 있다면 케이크에게 있을뿐

제 입은 솔직합니다 ㅋㅋ

 

동탄 빨간머리앤

 

그렇지만 너무 귀엽기때문에 사진은

꼭 남겨야해요 ㅋㅋ 사실 갬섬갬성 찾다가

도통 모르겠다며 포기해 버린 갬성 카페 사진이라고 할까요.

 

동탄 케이크 맛집

 

그리고 바로 뒤이어 나와 자태를 뽐내는 우리의 딸기 케이크

생크림과 사이사이 가득 들어간 딸기 보이시나요?

눈씻고 찾아보면 한두개씩 나오는 딸기가 아니라 

 

 

 

우두두두 박혀서 그 존재를 뽐내고 있는 딸기 입니다.

딸키 케이크에 딸기 향만 묻혔나 싶은 케익 많은데

빨간머리앤의 케이크는 이름에 충실한 케익이죠.

 

부드러운 생크림과 촉촉한 시트가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어요. 생크림도 달지 않고 담백했고요.

사실 저는 단걸 좋아하기 때문에 달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고 할까요? 

 

빨간머리앤 딸기케이크

 

이렇게 너무 예쁜 케이크들이 조각으로 팔리고 있었어요.

물론 홀케잌도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건

카운터에 따로 문의 하셔야 할거 같아요!

(나는 잘 몰뤄)

 

저희가 먹었던 하늘색의 케이크는 딸기케이트

그 옆에는 자몽케이크가 있었는데요.

자몽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자몽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추천해준 직장동료가

이곳은 일단 딸기 케이크를 먹어봐야 한다!
라고 말해서 다음에 다시 오기 위해 오늘은

딸기케이크로 아쉽게 마무리 했답니다!

 

빨간머리앤 동탄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류가 많이 있어서 

딸기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하지 않으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얼그레이도 너무 맛보고 

싶더라고요. 앞전에 밥을 너무 배 뻥 하도록

먹고와서 오늘은 케이크 하나로 마무리 했지만

 

다음에는 꼭 세개 먹고 와야겠어요! ㅋㅋ

 

동탄의 케이크 맛집 위치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