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탄 돼지고기 맛있는 집 창심관 동탄 삼겹살 맛집 창심관

동탄에 삼겹살과 항정살이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지인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여기를 꼭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고기 사진을 보고

너무나 반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찰나에 이렇게

시간이 맞아서 쭐래쭐래 따라나섰습니다. 

 

동탄 창심관

 

외관 부터가 심상치 않은거 같죠? 뭔가 지금 시대가 

아닌것 같은 그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거 같아요.

옛~날의 고급진 음식점 같은 분위기인거 같더라고요.

요즘 역시나 레트로가 유행인지라 이런 분위기

너무 사랑한다고요! 

 

창심관

 

외부만 삐까뻔적 한줄 알았는데 내부도 완전

레트로 느낌 물씬 풍기더라고요.

저 원래 밥먹기 전에 이렇게 사진 열심히 안찍는데

분위기에 취해서 이리저리 카메라를 

열심히 들이댔어요. 

 

 

창심관이라고 적혀진 저 작은 간판이

정말 분위기를 주도하는 느낌이랄까요.

앞에 로고도 그렇고 특유의 옥색같은 하늘색이

정말 옛 감성을 물씬 풍기게 하는거 같아요.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하는 커플이 

많아보였어요.! 소개팅은 조금 힘들어도 ㅋㅋ

데이트는 좋을거 같네요! 

 

동탄 창심관

 

창심관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꽃삼겹과 통삽겹 통항정살? 

이렇게 먹은거 같아요 사실 좀 지난 기억이라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ㅜ ㅋㅋ 

그래도 맛있던 기억은 남아있습니다! 

 

동탄 맛집

 

여러가지 반찬들과 함께 셋팅된 상!

여기 반찬들도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고요.

고기 먹으러 가서 반찬 다 부시고 나온 사람이

어디있어~ 하면 바로 접니다 바로 저요 ㅋㅋ

 

동탄 창심관

 

우선 통통한 버섯과 함께 고기를 올려줍니다.

요 새송이 버섯은 버섯이랑 함께 먹으면 

너무 죽음이라고요! 담백하면서 촉촉하고

쫀득하기 까지! 고기랑 버섯이랑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아주 그냥 입안에서 

 

 

 

파티가 파티가 이런 파티가 없을거에요.

고기가 익어가길 얌전히 앉아 기다리면

곧 직원님이 나오셔서 고기를

예쁘게 잘라주시고 그리고!!

그리고!! 대망의 미나리를 올려주십니다!

바로! 이 미나리가 창심관에 온 이유에요!

 

동탄 맛집

 

삼겹살에 부추도 맛있지만

이 미나리도 얼마나~ 맛있게요~ 

향긋하고 깔끔한 미나리의 맛이

삼겹살의 기름기를 딱! 잡아줘서

삼겹살을 더 많이 먹을 수 있다고요!!

 

동탄 맛집

 

구운마늘 못참죠 ㅋㅋ 그래서 

바로 투하! 구운마늘 미나리 삼겹살 까지

합체시켜 줘야! 창심관 삼합 완성이쥬

 

동탄 창심관

 

바삭하고 노릇하게 익은 고기 보이시나요? 

정말 장난 아니더라고요.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서, 친구와 정말 게눈 감추듯이 허겁지겁

먹어버렸어요. 처음에 시킬때는 둘이 먹기 충분하겠지 

했는데 이게 너무 맛있고 미나리랑 먹으니까

느끼한줄도 모르겠고 그렇더라고요. 

 

동탄 창심관

그냥 이인분 또 시켰다는 얘기를 이렇게

한번 전해봤어요 ㅋㅋㅋㅋ 저희가 생각했을 때

각자 잴 맛있었던거 하나씩 선택 했는데

친구는 꽃삼겹 저는 통삽겹을 선택했습니다.

 

친구는 바삭하게 구운 꽃삽겹이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오히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통삼겹이 제 취향이였던거 같아요.

이렇게 고기를 시킨이유가 있죠. 합법적입니다.

 

 

짜잔! 고기 먹었으면 식사해야죠! ㅋㅋㅋ

된찌야 비빔냉면이랑 같이 먹을 반찬으로 

고기를 주문했다! 바로 이거 아닙니까 ㅋㅋ

 

한국사람들 고기따로 식사따로 아닙니까?!

바로 그거쥬 캬캬캬

 

동탄 창심관

친구와 함께 다양하고 맛있게 먹고 

배 뻥~ 해서 나왔답니다 ㅋㅋ

고기가 정말 맛있었던 집이라 쉽게 잊혀지지 않을거 같아요!

 

저희는 동탄에 위치한 창심관을 이용했고요. 

위치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