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탄 맛집 포레스트 쌀국수 왕갈비 쌀국수와 짜조 포레스트 쌀국수 먹고싶다. 

 

동탄에 놀러 갈때마다 이곳 포레스트 쌀국수집은 늘 사람이

바글바글 모여있더라고요. 그래서 늘 가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대기를 견딜 자신이 없이 배고플때만 있었어서 늘 피해왔는데

오늘은 아무리 배고파도 기다리겠다!!!!! 하면서 

거의 한시간 반을 기다려서 포레스트 쌀국수에 

 

입성했습니다!! 

 

 

동탄 포레스트 쌀국수

 

배고픈 상태에서 한시간 반을 기다렸더니

배고픔은 사라지고 예민함만 남은 상태입니다 ㅋㅋㅋ

맛있지 않으면!!! 그렇지 않다면!!!! 부들부들

뭐 사실 맛없어도 할 수 있는건 없습니다 

 

 

 

 

저희는 포레스트 쌀국수를 먹고싶었는데 

그 포레스트 쌀국수는 매일 10그릇인가? 

한정메뉴여서 선착순으로 팔리는 메뉴라고 해요.

이곳 오픈때부터 와서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메뉴였던... 하지만!! 저희는 왕갈비 쌀국수2개와 짜조를 주문했습니다. 

 

왕갈비 나눠먹지 않겠다! 

 

 

동탄 포레스트 쌀국수

이날 너무 배고파서 사진이고 나발이고 

하면서 대충 아무거나 찍어 놓았네요 ㅋㅋ

맨날 이렇게 찍어놓고 포스팅할떄

아 메뉴판! 아 밑반찬!!! 하고 있지만

보통 늘 본능에 충실한 삶을 살아가고 있기게

 

 

그때그때의 기분에 따라 사진의 퀄리티가

결정되곤 하지만 늘 엉망진창인거 같습니다.

 

포레스트 왕갈비 쌀국수

 

드디어 한시간 반 기다린 왕갈비 쌀국수가

나왔구요. 일단 비주얼은 대박대박 왕대박 ㅋㅋ

일단 비주얼은 무조건 합격입니다. 

 

 

 

그리고 바로 한입 먹는 순간 난리 난리

이런 맛이 없어요!! ㅜㅜ 제가 인생에서

여태까지 먹어본 쌀국수 중에서 

정말 뻥 안치고 가장 맛있었어요.

제가 원래 쌀국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포레스트의 쌀국수는 일반적인 쌀국수와 다르게

싶고 진한 고기육수가 너무 고소하고 맛이 끝장이였습니다

 

동탄 맛집

 

그때는 먹었지만 지금은 못먹는 

왕갈비 쌀국수 내가 이걸 먹었었더라니 ㅜㅜ

정말 이 맛을 알아서 고통스러워요

요즘 시간내기가 빠듯한데 어떻게 이거 먹으러 

시간을 쥐어 짜봐야 할거 같아요!

 

동탄 포레스트 쌀국수 짜조

 

그리고 사이드로 안시킬 수 없는 짜조 짜아조!!

진짜 이집 짜조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맛있는거 있죠!

 

바삭하고 안에 고기는 육즙 터지고 

국수부터 짜조까지 그냥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는데 이걸 어떡하냐구요!!

 

포레스트 쌀국수 짜조

 

어떡하긴 뭘 어떡합니까 

다 먹어야죠 ㅋㅋㅋ 진짜 집에서 가깝지 않고 

사람이 너무 많다는것만 제외하면

완벽합니다 ㅋㅋ

 

맛집이니까 이겨내야 하는 조건이에요 ㅋㅋ

 

동탄 쌀국수 맛집

그리고 왕갈비 쌀국스 안에 있는 큰 갈빗대 두대는

고기가 정말 실하게 붙어있어서 이 고기만 뜯어먹어도 양이

많다고 느낄지경이였어요. 그리고 쌀국수의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국물하나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진짜 후회하지 않을 맛 이에요.

 

동탄 왕 맛집 포레스트 위치 알려드릴게요!
내 경쟁자들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