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산본 몬스터 피자 홍대 몬스터 피자 산본 상륙! 산본 조각피자 

홍대에서 많이 먹었던 몬스터 피자!

산본 시내를 걸어가는데 빠밤! 딱하고 보이는거 

아니겠어요?! 아니 이게 언제 이렇게 생겼대!!
하면서 곧 친구들을 만나서 밥을 먹을 거지만

그래도 반가우니까 시간 때울 겸 ㅋㅋ 

가볍에 한조각 먹고 가기로 결정 !!

 

산본 몬스터피자

 

몬스터 피자! 홍대에서 처음 먹어봤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ㅋㅋ 얇고 바삭한 도우에

짭짤한 토핑!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이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는 크러시드페퍼를 뿌려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몬스터피자는 크러시드페퍼가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하는 피자집중 하나입니다!

 

산본 몬스터피자

 

짠! 홍대에서 보던 메뉴와 똑같은 메뉴!

너무 반갑더라고요. 멀리 나가지 않아도

맛있는 피자 먹을 수 있다구우우우

 

산본 몬스터피자

 

몬스터 피자의 피자는

페퍼로니, 치즈, 스파이스걸스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스파이스걸스 피자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가는날이 장날인가 마침 그 메뉴가 똑 떨어졌지 뭐에요 ㅜ

다시 만들 수 있지만 기다리는 시간의 의외로 조금 길어서

친구들과의 약속에 살짝 늦을거 같아서 그냥

두번째 최애인 페퍼로니 피자로 선택! 

 

 

산본 몬스터피자

 

페퍼로니 피자와 음료! 피자 먹는데

탄산 안먹을 수 없죠 하하하핳

 

산본 몬스터피자

 

이게 바로 제가 좋아한다는 크러쉬드 페퍼입니다.

굵게 빻은 고추? 이정도로 생각하시면 

편할거 같아요 ㅋㅋ 이게 엄청난 맛인데

매콤한 서양 고추가루? ㅋㅋ 이걸 뿌리면

아무리 느끼한 피자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이태원의 피자집에서 이 고추가루와 피자와의 조합을

맛본 뒤로는 집에도 꼭 이 크러시드 페퍼를 

사다놓았어요 ㅋㅋ 그 어떤 피자와도 완전

찰떡 궁합을 자랑하기 때문에 대형마트에서 

하나 사두시고 진짜 집에서 피자 먹을때 

한번 뿌려보세요 천국맛 ㅋㅋ

 

산본 몬스터피자

 

그리고! 홍대점은 딸기잼을 주지 않았는데??

산본 몬스터 피자는 딸기잼을 주네요?  

이게 무슨맛인가 싶어서 어리둥절 했지만

그래도 줬으니까 딸기잼도 한번 얹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산본 몬스터피자

 

줬으니까 먹는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서 

그냥 저냥 먹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다음에 다시 준다면 음...

굳이? 하는 맛 이라고 할까요 ㅋㅋㅋ

 

산본 몬스터피자

 

산본 몬스터 피자의 메뉴판 입니다!

신기하게 이곳은 홍대점에는 없는 메뉴도 있더라고요.

지점의 차이가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다음번에는 산본 몬스터 피자에서만 파는

피자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산본 몬스터피자

 

서울이 아닌곳에서 보미 더 반가웠던

몬스터피자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