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흑종원 아하부장 고추참치 만들기 

흑종원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인터넷에서 보고

흑종원이 뭐징 백종원 부캐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유튜브에서 미원팍팍 다시다 팍팍 ㅋㅋ 들어간

식당표 비밀 레시피를 활짝 공개하시는 엄청난 분이시더라고요

실제로 식당에서 몇십만원에 거래되는 레시피를

 유튜브에 올리셔서 협박도 많이 받으셨다고 합니다 ;;

댓글로 보니 실제로 만들어보신 분들의 극찬이 정말 많더라고요

 저도 마침! 도시락을 싸야하고 그리고 집에 

캔 참치가 많길래 집에서 만드는 기가막힌 고추참치에

 도전해봤는데요 처음시작과 달리

은근 없는 재료도 있고 계량에도 실패해 ㅋㅋㅋ

 

아하부장님과 같은 맛은 아닌것 같습니다 ㅜ ㅋㅋ

 

아하부장 고추참치 레시피

 

아하부장님과 동일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나 맛있게 먹었던 고추참치 만들기! 재료소개 입니다.

캔참치 감자 양파 설탕 고춧가루 굴소스 케찹 간장 고추장

치킨스톡이 없어서 야채스톡 ㅋㅋ 준비했습니다. 

 

흑종원 고추참치 레시피

 

일단 양파를 충분히 익혀주었습니다.

 

고추참치 레시피

 

설탕 간장 굴소스  때려 넣기

 

고추참치 황금 레시피

 

고추장 고춧가루도 마구 넣기

제가 계량을 말씀 못드리는 이유가 ㅋㅋ

계량에서 부터 이미 아하부장님의 레시피를 

완전 망쳐버렸거든요 ㅜㅜ 아하부장님 레시피가

2.5키로 캔참치로 만드는거 였는데 

제가 가진 참치캔이 용량이 뒤죽박죽이라

대충 합이 1.2키로 줄 알고 레시피를 줄여서 시작했는데

캔 참치가 1키로가 안되는거에요?!

 

 

 

중간에 우왕좌왕하느라고 넣은거 막 숟가락으로 

덜어내고 ㅋㅋㅋㅋ

막 떄려넣고 난리 치다 뭘 얼만큼 넣었는지 

실패! ㅋㅋㅋ 알 수 없음이였습니다 ㅋㅋ

 

아하부장 고추참치 레시피

 

뭔가 비주얼을 그럴듯해진 소오스에

감자를 떄려넣고 익혀줍니다. 단단한 재료지만 

정말 잘게 썰어놨기때문에 익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요.

 

고추참치 만드는 법

 

감칠맛을 위해 치킨스톡을 넣어야 하지만

없기 떄문에 야채스톡이라도 좀

넣어줬습니다. ㅋㅋ

 

캔참치 요리

달달하고 새콤한 맛을 위해 케찹도 쭈욱 

넣어줬습니다. 

캔참치 활용법

 

그리고 ㅋㅋ 후추는 그냥 제가 후추맛을 좋아하니까 

레시피 무시하고 마구 떄려 넣기!! 

 

캔참치 레시피

마지막으로 캔참치를 우르르르 넣고 

살살 볶아주면 끝! 이렇게 하면 꽤나 많은 

고추참치를 얻을 수 있는데요 ㅋㅋ

 

 

 

밥에도 비벼먹고 삶은 라면에도 한숟라각 넣기도 하고

다양하게 잘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 

명절이 지나고 캔 참치가 많이 남으신 분들은

아하부장님 레시피로 (유튜브에 있어요!)

맛있는 고추참치 만들어보세요 ㅋㅋㅋ

저는 뭔가 망한 레시피라서 엄청 맛있지는 않았거든요?

안들어간것도 많고 비율도 엉망진창이고 ㅋㅋ

하지만 진짜 아하부장님 레시피는 엄청 맛나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용!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