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천구 맛집 은행골 시흥 맛집 금천구청역 맛집 참치 초밥 참치 뱃살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아~~~~ 하지만 절대로 대충 먹진 않겠어요

맛없는 거로 배를 채울 순 없으니까요 그래서 은행골 도로초밥 먹으러 갔어요!!

 

소셜미디어에서 극강의 가성비 ~ 차원이 다른맛 밥까지 맛있어 버리는  초밥이라고 

극찬에 극찬 난리 난리길래 그렇게 참치 초밥이 그렇게 난리 날 일인가?

싶어서 한번 가보기로 결정!

 

아! 저는 원래 참치 초밥을 많이 안먹어봐서 뭐가 뭔지 잘 모르는 상태로 갔어요!

 

회는 연어랑 광어가 최고 아니신가요? 근데 요즘 겨울방어가 연어를 이기려 해~~

 

아무튼 은행골 갔는데 살짝 늦게 갔더니 대기가 정말 워후~~ 그래도 회전이 빠른지

자리가 금방 나서 착석! 했습니다.

 

 

도로초밥 , 특선초밥 그리고 궁금한 초밥들을 단품으로 더 시켜 먹었어요!

 

 

 

 

금천구 은행골

 

 

 

쨔잔 이건 도로초밥 ! 도로가 참치의 뱃살인가요?
(참치 잘 몰라.....)

근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소셜미디어가 맞았어...

이게 참치 맛이라면 연어보다 맛있는 거다 라는 생각이 뽝!!

 

연어 만큼 고소하고 기름지고 맛있는데 깔끔한??? 그런 맛?

그리고 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저 가끔 초밥 먹을 때 배부를 거 같으면

초밥에 밥을 좀 덜어 먹거나 안 먹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정말 배가 불러도 밥을 남길 수 없을 거 같아요 

 

아니 나도 평생을 쌀을 먹고살았는데 왜 처음 느껴보는 쌀맛 이냐고요!!

 

 

 

 

금천구 은행골

 

 

 

그냥 맘에 드니까 한 장 더 보세요 

 

그리고 특선 초밥도 시켰는데 그건 사진이 없숴..... 어디 간 거야 ㅜㅜ 

암튼 특선 초밥도 도로초밥 만큼 맛있진 않지만 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도로초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금천구 은행골

 

 

이 접시는 특선 초밥이었던 접시예요.
먹느라고 사진을 잠시 잊었더니 딱 4조각 남은 거 있죠
블로거에게 사진을 잊게 만들 정도의 맛이라고
생각해주세요.

 

 

 

금천구 은행골

 

 

그리고 저는 계란초밥 안 좋아하는데? 초밥집에서는 계란초밥을 꼭 먹어봐야 한다며 추가 주문한 계란 초밥과

그리고 단품으로 시킨 도로 초밥 2피스예요 아니 단품으로 시킨 게 때깔이 더 좋죠?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배부른 상태에서 마지막으로 저 도로 초밥을 먹었는데 

저게 잴 맛있었어요 단품 만세!!!!!

 

 

 

 

금천구 은행골

 

 

저는 초밥 먹을 때 생강을 간장에 푹 절여서
저렇게 초밥 위에 얹어 먹거든요? 

그럼 느끼하지 않고 먹을 때마다
개운해서 초밥을 많이 먹을 수 있어요!
이건 엄청 돼지 같은 멘트였던 거 같네요.
하지만, 뭔가 개운하고 깔끔한 게
그냥 딱 제 입맛이라 너무 좋아하는 방법이에요
이렇게 먹으면 초밥의 맛을 해친다고
초밥의 맛을 모르는 거라고
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정말 강추 한번 꼭 해보세요!!

 

또 가고 싶은 은행골 

 

도로초밥만 1인 3판 먹고 싶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