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홍대 맛집 깐따삐아 깐따삐야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홍대에서 유명한 즉석 떡볶이집이에요!

떡볶이보다 감자튀김이 난리 난다는 그 집! 

저는 여기 벌써 한 3번 정도? 갔었는데 떡볶이도 맛있어요

자꾸 생각나는 위험한 맛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또보겠지 떡볶이집 홍대점이 아니라 깐따삐아점입니다.

저길 들어가면 깐따삐아로 가시는 거예요.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제가 다른 지점은 가보지 않아서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는데

여기 깐따삐아 점은 들어가면 이렇게
각종 캐릭터 상품들이 가득해요!

사장님의 애장품 같은데 정말 귀엽고

 

 


오래된 인형들도 있어서 

저거 팔았으면 좋겠다~ 싶은 오래된 인형들도 있어요

하지만 팔지 않으시겠죠...?

 부러워 부럽다고요!!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여러 가지 인형들과 애니메이션 포스터들을
구경하다 보면 금방 나오는 즉석떡볶이!

저는 즉석떡볶이 먹을 때 저렇게 깻잎을 가득
올려주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단짠 매콤한 떡볶이에 깻잎이 이렇게나
잘 어울린다니 정말 찰떡 콩떡이에요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떡은 좀 오래 끓여서 양념이 쏙쏙 베인 게 좋아서
떡은 일단 내버려 두고 

라면이랑 쫄면을 집중 공략해줍니다.
쫄면은 냄비에 붙기 전에 얼른

먹어줘야 해요 붙어서 못 먹으면 속상하잖아요.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또 보겠지 떡볶이집의 시그니쳐! 갈릭 감자튀김!
튀김은 언제나 그 어느 때나 늘 옳고 정답이죠

근데 저 갈릭소스랑 갈릭파우더가 감자튀김에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는 몰랐다고요

 

 

 

정말 두꺼운 감자튀김의 바삭하고 촉촉함 위에

고소하고 묵직한 갈릭 크림은 완전히 센세이션
아니 이 조합 생각해낸 사장님 정말 대단해요

역시 요식업으로 성공하려면 이런 한방이 필요한가 봐요 

아~ 사장님 또 부럽네요 정말!!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즉석떡볶이를 먹은 이유는 뭐다?
바로 볶음밥 먹으려고! 아니겠어요? 

어떻게 떡볶이만 먹고 그냥 집에 가겠어요.

그건 말도 안 되는 일이죠 정말 떡볶이만 먹고 

볶음밥 안 먹는 사람들은 아주 혼나야됭 눈물 콧물 쏙쏙 뺄 거야 내가!!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이날은 날치알과 베이컨을 토핑으로 선택했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모차렐라 치즈를 추가하면
양념 맛이 잘 안 느껴질까 봐
오늘은 모차렐라 치즈는 생략하기로 했어요.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크 냄비 바닥에 잘 들러붙은 거 보세요
정말 살짝 탄 바닥을 닥닥닥 긁어먹을 때 

뭔가 느껴지는 불향? 눌은밥은 정말 왜 이렇게 맛있는 건지

탄수화물 러버답게 볶음밥 한 톨도 놓치지 않고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정말 배부르고 맛있고 행복하다~
부자가 된 기분이에요
살은 좀 찌겠지만 뭐 어때요!
지금 이렇게나 행복한데요

 

 

 

홍대_또보겠지_떡볶이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아니 계산하려고 나왔는데 계산대에도
이렇게 귀요미들이 가득해요 

또 보겠지 떡볶이의 굿즈?
같은 것도 있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

저는 저 기즈모? 아이들이 너무 갖고 싶은데
사장님 정말 부럽네요
소장품들 정말 예뻐요.

 

 

떡볶이는 맛있고 사장님의 애장품은 너무나

부러운 또보겠지 떡볶이 깐따비아점 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