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북동 맛집 옛날 중국집 한성대입구역 맛집 나폴레옹제과점 근처

 

이쪽 근처에 오게 될 일이 있다면 무조건 가는 그 곳!

옛날 중국집입니다! 여기는 저희 집과 많이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정말 제 인생 탕수육을 만난 중국집이예요

 

 

성북동 옛날 중국집 

 

 

성북동 옛날 중국집
성북동 옛날 중국집

 

간판앞에 붙어있는 문구 45년 전통 보이시나요?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떄는 30년 전통이였어요

네.... 제가 나이를 많이 먹게되었답니다
옛날 핸드폰을 뒤져보면

30년 전통 35년 전통 간판을 찾을 수 있을텐데
옛날 핸드폰이 어디있는지 보이지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45년 전통 간판만 보여드릴게요

 

 

 

성북동 옛날 중국집의 탕수육 입니다!

 

 

성북동 옛날 중국집
성북동 옛날 중국집 탕수육

 

저는 정말 이 탕수육 때문에 여길 오는거예요

튀김이 정말 미쳤거든요 난리납니다

 

찹쌀탕수육은 절대 아니예요

그런데 찹쌀탕수육보다 더 맛있어요 

 

진짜 일반 탕수육에 얇고 바삭바삭한 튀김 옷

탕수육 이렇게 잘 튀기는 집은 진짜 여기가 최고인거 같아요

 

솔직히 탕수육이 엄청 맛있는 중국집은 손에 꼽잖아요?

소스빨로 대충 못해도 평타는 치니까 

 

여기 탕수육 한번 먹어보면
다른집에서 탕수육 먹으면 만족이 안돼요
아~ 역시 성북동 중국집이 최고지

이런 생각을 자동으로 하게 되는 맛 

진짜 극찬에 극찬을 더해주고 싶어요 

 

 

 

성북동 옛날 중국집
성북동 옛날 중국집

 

저는 탕수육 먹을때 소스 찍고 식초 간장에 한번 더 콕

찍어서 먹어요 완벽한 단짠단짠 꼭 해보세요!

 

아 그리고 여기 먹느라고 정신 없어서 소스 사진도 못 찍어왔는데

소스색깔이 불투명한 흰색???

이라고 해야하나? 케챱이 안들어간 소스인데도 

 

 

 

 

참 너무 맛있는데 이걸 내가 어떻게 설명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진짜 가서 드셔보세요 후회 없어요 정말

 

계란 후라이 올려주는 간짜장!

 

성북동 옛날 중국집
성북동 옛날 중국집 간짜장

 

그리고 이건 간짜장~~~~~

요즘 간짜장에 계란 올려주는집 많이 없는데

진짜 사장님 오래오래 사세요

오래오래 운영해 주세요

 

 

 

성북동 옛날 중국집
성북동 옛날 중국집 간짜장

 

 

탕수육이 아무리 맛있어도 기본은 짜장이죠

근데 탕수육이 저렇게 맛있는데 

짜장이 맛 없을리 없겠죠?

 

그냥 원탑을 꼽으라면 탕수육 인거지 

짜장이 탕수육 보다 못한건 절대 아니랍니다

 

 

 

성북동 옛날 중국집
성북동 옛날 중국집 간짜장

 

 

저는 사실 간짜장보다 오래 오래 끓인 일반 짜장을

좋아하는편이에요 입에서 다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야채들

그런데 오늘은 동행인의 취향에 따라
간짜장을 처음으로 시켜봤는데

계란 후라이에 감동해서 앞으로는 간짜장만 시킬거 같아요

 

 

 

 

그리고   나는 짜장에 고기가 이렇게 두툼한 집을 진짜 

첨봐쏘 보통 고기인척 하는 감자에 많이 속잖아요

저 초딩 시절에 많이 속았거든요

아 이거 고기다! 이러고 콕 찍어 먹었는데 감자

 

근데 이집은 아 감자 맛있지 이러고
콕찍어 입에 넣으면 고기 정말 감동입니다.

 

아 진짜 집만 가까웠어도 참새마냥 드나들었을텐데

정말 오늘따라 경기도 사는 제가 밉네요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한성대입구역 맛집 옛날중국집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