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2020년 8월 해피밀 미니언즈

 

2020년 8월이 되면서 해피밀 장난감이 바뀌었어요
그러면 당연히 한번 가봐야죠
이번달은 어떤 장난감일까 너무 궁금해요!




세상에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
미니언즈라니 이번달은 너무 쬐그만 귀요미들
저의 최애 해피밀 불고기 버거와 치킨텐더 추가
얌전히 기다려 봅니다.

아 근데 이번달 해피밀은
원하는 장난감을 선택할 수 있는게 아니라
랜덤 증정이에요!




캡슐에 장난감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고 해요
이미 맘에 든건 테디베에를 들고있는 미니언과
핑크색 휴지를 양팔에 끼우고 있는 미니언 인데
내 맘속 픽은 정해져 있는데 말이죠!



쨔잔



이번 미니언느 포장마저 너무 귀여워요
포켓볼 같은 미니언볼에 미니언즈라니!
일단 식사 하고 뜯어볼게요





불고기 버거 해피밀에
치킨텐더 추가했어요 소스는 당연히
케이준입니다





두둥 두둥 눈빛이 묘하네요
저를 불신하는듯한 그런 표정이예요
그렇지만 넌 이제 나와 함께해야한다.





네 제가 원하는건 역시나 안나왔구요 그래도
락삘 충만한 미니언이 나왔네요




미니언 시리즈를 다 모으기는 힘들거 같고
그냥 그냥 불고기버거 먹고 싶을때
하나씩 모아야겠어요!




예쁜이들 8월달 끝날때까지
한번 열심히 모아볼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