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유명차 동탄점 좋은 보이차 지유명차 다기

 

날씨 좋은 어느날 동탄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며 한가롭게 

골목골목을 서성이는데 시선을 사로잡은 가게가 있지 뭐예요? 

밖에 나와있는 귀여운 식기류에 반해 가보니 지유명차라는

차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 이더라고요.

 

동탄 지유명차

 

보이차를 전문으로 판매하는거 같았습니다! 

 

지유명차 도자기

 

바로! 이 귀여운 식기류에 반해 먼저 지유명차를 들어갔는데요.

요즘 유행한다는 프리즘 컵들과 귀여운 찻잔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최신유행과 전통의 만남일까요 ㅋㅋ 너무 귀엽더라고요.

푸른색의 도자기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물컵처럼 사용할까

하면서 관심도 없던 분야에서 물욕이 마구 생기더라고요 ㅋㅋ

 

 

 

 

귀여우면 다 갖고 싶은거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정말 이노무 물욕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ㅎㅎ

저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은근히 많았어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걸 증빙하는 거 같았어요.

 

동탄 지유명차 다기

 

앞사람을 쫒아 쫑쫑쫑 줄 같은 같지 않은 줄을 서서

귀여운 다기들을 찬찬히 구경했어요.

사진속에 보이는 다기는 황토를 발라 구운듯

진한 갈색의 귀여운 다기였는데요. 은근히 가격대가 있죠?

저는 이런 차 문화는 잘 몰랐는데 다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본인들이 좋아하는 다기를 찾아가는 것도 정말

즐거운 시간일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내 맘에 쏙드는 찻잔을 찾는 그 과정이 말입니다!

 

지유명차 보이차

 

뭔가 비싸 보이지만 생각해보면 

차를 꼭꼭 뭉쳐놓은 것 이라 실제로 한번  먹을 때

사용되는 찻잎은 정말 소량이잖아요 ㅎㅎ 

그걸 생각하면 저렴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다도에는 생각보다 많은 그릇들이 필요한가봐요

 

다양한 사이즈의 물그릇? 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하나같이 다 앙증맞고 귀엽더라고요. 

 

동탄 지유명차 보이차

그리고 벽쪽에 진열된 고가의 보이차 입니다!

보이차가 비싸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

실제로 마주하니 굉장히 신기했어요. 

보이차는 가끔 마셔보았지만 이렇게

완제품을 딱! 하고 본적도 처음이였구요. 

 

그리고 시음도 가능한거 같았는데 코로나때문에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예약을 받아서 

진행하시는거 같았어요. 

시음을 원하시는 분은 꼭 확인하고 가셔야 할거 같아요.

 

동탄 지유명차

지유명차 동탄점의 인스타 라고 하네요! 요즘은

인스타에 더 많은 정보가 있기도 하죠 ㅋㅋ

해시태그란 참 작지만 강한거 같아요. 

다양한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유명차 동탐점의 

인스타 한번 검색해 보세요.

 

저는 지유명차 통탄점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