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해 맛집 수제버거 피오레 동해시 맛집 추천 전국 7대 수제버거

 

 

대게 좋은 동해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동해시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요.

피오레라는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동해시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지가

많이 있어요 묵호항, 묵호등대

그리고 논골담길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요.

그리고 요즘에는 서핑을 즐기기 위해

동해를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묵호항 쪽에서 회를 드시거나,

물회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신선한

해산물을 드셔도 좋으실 거예요.

 

하지만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다면,

강원도 바닷가 쪽을 여행할 때 식사 맛집을

찾아보시면, 아무래도 해산물 위주의 메뉴가

많이 있어서,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선택에 있어서 많이 고민하시게 될 거예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동해의 피오레에 방문하시면

놀러 온 기분도 내면서 맛있는 햄버거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동해 피오레 머시룸 크림 버거

 

 

 

동해 맛집 피오레
동해 맛집 수제버거 피오레

 

머쉬룸 크림 버거입니다. 고소한 브리오슈 번에

치즈 , 패티, 베이컨, 해시브라운, 토마토, 적양파, 야채가

듬뿍 올라가 있고 거기에 양송이 크림소스를

바른 게 아니라 쏟은 거 같은 비주얼! 

이미 사진으로 봐도 너무 맛있을 거 같지 않나요?

진짜 크림과 버거가 너무 잘 어울려서

양송이 크림을 싹싹 긁어 다 먹었답니다.

 

재료 중에 다른 재료는 다 아시겠지만,

브리오슈 번이라는 햄버거 빵은

일반 햄버거 빵이 아니에요. 브리오슈라는 건

빵을 만들 때 버터를 듬뿍 넣어서 고소한 맛을

올린 빵이에요. 그래서 햄버거 빵의 색이

더 짙고 쫀득하니 고소했던 거 같아요.

 

예를 들자면 일반 햄버거 빵은 

맥도널드의 옛날 빵, 브리오슈 번은

요즘에 맥도널드 햄버거 빵 바뀐 거 아시죠?

그 느낌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쉬울 거 같아요.

 

저는 해산물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피오레의 버거가 진짜 맛있었다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다른 분께서 

적극 추천을 해주셔서 집에 돌아가기 전에 

마지막 식사로 선택했는데 정말 

후회 없는 맛있는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모르고 갔는데

동해 피오레 수제버거가,

전국 7대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하네요?

7대 수제버거 어디서 선정했는지는

모르겠는 에 일단 타이틀이 맘에 들었어요!

뭔가 엄청난 맛집을 다녀온 기분이네요 ㅎㅎ

 

그리고 친구가 시켰던 

 

동해 피오레의 모짜렐라 버거입니다.

 

 

 

동해 맛집 피오레
동해 맛집 수제버거 피오레

모짜렐라버거는 

브리오슈 번, 소고기 패티, 모차렐라 치즈, 해쉬브라운, 토마토,

베이컨, 적양파 그리고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버거예요. 

제가 시킨 머시룸 버거와 반반 나눠먹었는데,

푸짐하게 올라간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그렇지만 딱 둘 중에 

하나만 먹으라고 선택하면 저는

머쉬룸 크림 버거가 조금 더 제 입맛에 맞았어요.!

 

하지만 친구는 모짜렐라 버거가 패티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고 햄버거 다운 맛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의 입맛에는 모짜렐라 버거가 더 맛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대일 무승부로 결론 내렸습니다.

 

피오레는 동해를 찾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주민 분들에게도 인기 있는 맛집이라고 해요.

내부의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들이 찾기도 

좋은 음식점인 거 같아요. 

 

 

 

 

동해의 피오레 수제버거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