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피겐 액정필름 아이폰 13 강화유리 추천 아이폰 액정필름 추천

 

바 형식의 스마트폰과 액정필름은 이제 뗼레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어버렸어요! 비싸기는 정말 엄청 비싸면서 

약하기는 또 어찌나 약한지 한번만 잘못 떨어트려도

 액정이 와장창이니 비싼 아이폰 오래 쓰기 위해서라도 

액정 보호 필름 꼭 사용하게 되는데요. 저는 이전에는

그냥 액정필름이 뭐 다 거기서 거기겠지 비싼게 뭐

 필요하겠어? 이러면서 아무데서나 잘 사서 썼는데요.

천원 삼천원 뭐 이런 강화유리 필름을 주로 썼었어요.

 

 

 

 

그런데 올해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친구가 

슈피겐 한번만 써보라고 진짜 절대로 후회없을거라며

강력추천을 하더라고요. 친구는 여태까지 

슈피겐을 알고나서 부터는 슈피겐에서만 필름을 산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면 궁금하니까 안사볼 수 없죠! 당장 주문!!

 

슈피겐 코리아

 

슈피겐은 오프라인매장도 많이 있더라고요.

롯데 백화점에도 슈피겐 강화유리 필름을 팔았는데 

솔직히 오프라인은 온라인에 비해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온라인으로 배송시켰답니다!

1+1으로 2개가 들어있는 강화유리 필름으로 구매!

 

 

슈피겐 액정필름

 

짠! 제가 여태까지 저가형 필름만 사서 그런지

강화유리 필름 치고 뭔가 묵직한 느낌이 뭐지? 싶었는데

 이렇게 플라스틱 커버가 딸려오더라고요. 솔직히

조금, 아깝기도 하더라고요. 필름 한번 붙이면 저 플라스틱

 커버는 버려야 하니까요 ㅜㅜ 

 

슈피겐 강화유리

 

슈피겐의 액정필름은, 안에 있는 설명서대로만 하면 그만인데요.

뭔가 살짝 아깝기도 하지만, 저 플라스틱 커버 덕분에 

매장에서 전문가가 붙여준것 처럼 기포없이 깔끔하고

핸드폰에 맞춰서 커버가 나왔기 때문에 필름위치를 잡으려고

그 0.1미리를 고민하면서 왼쪽 오른쪽 위아래 

 

 

 

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이죠!

그냥 첩착 부분을 벗겨서 핸드폰에 맞춰 플라스틱 커버를

 딱 올려주고 살짝 쓸어주면, 완성!! 그리고 

플라스틱 커버를 벗겨주면 뚝딱! 입니다 ㅋㅋ

완전 간단하죠?

 

슈피겐 스마트폰

짠 처음에는 여태 구매해본 강화유리 필름중에 가장 고가였기 때문에

약간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했는데요.

벌써 사용한지 거의 9개월 정도 되었는데 정말

엄청 만족스러워요! 슈피겐 강화유리 필름에 대한 만족도는

시간이 지날 수록 만족스럽더라고요.

일단 저가형 강화유리 필름중에서는 약간 푸른빛?이 

돌아서, 핸드폰 화면의 원래 화질을 오히려 이상하게 

만들거나 필름이 깨질때 핸드폰 액정에 기스를 

내면서 깨지는 그런 필름이 있거든요 ㅜㅜ

 

다 제 경험담 입니다 ㅋㅋ 그래서 너무 저렴한

강화유리 필름은 붙였다가다도 금방 떼어버리고 

바꾸고 바꾸고 했는데, 슈피겐 강화유리 필름은 

정말 완벽한 투명이여서 액정필름을 붙였다는걸 

깜빡깜빡할 정도에요! 그리고 9개월동안

제가 핸드폰을 꽤나 떨어트렸는데, 액정필름에 기스 한번 

나지 않았습니다 ㅋㅋ 그래서 아직 남아있는 여분이 

쓰이려면 한참 뒤가 될거 같아요! ㅎㅎ 

 

좋은 액정필름 써보시고 싶은시다면 슈피겐 진짜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