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9월 해피밀 톰과 제리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톰과 제리 결말

 

맥도날드 해피밀 장남감이 바뀌었습니다!
지난번 장난감을 도라에몽이였는데 이번에는
톰과 제리입니다. ㅋㅋ 저도 어렸을때 가끔 보았던
톰과제리! 역시나 아는 캐릭터가 나오면 이렇게
반갑더라고요 ㅎㅎ 아직도 인기가 많은가?! 싶기도 하고
말입니다. 우리 톰과 제리! 바로 보여드릴게요!

 

맥도날드 9월 해피밀 톰과제리

 

아쉽게도 제가 갔던 매장은 모든 장난감들이 

전시되어있지 않더라고요. 

모두 실물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 올 수 밖에 없었어요!

 

맥도날드 톰과제리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은

2번에 걸쳐서 오픈이 되는데요.

빨간색으로 라벨링된 장난감들은 지금 당장

맥도날드에서 만나 보실 수 있지만

 

파란색으로 라벨링 된 장난감들은

9월 30일 부터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에 원하시는 장난감이 9월30일에 오픈되는 

 

 

 

장난감이라면, 까먹지 말고 조금 기다렸다가 

맥도날드에 방문해야합니다!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좋아하는 장난감을

모으기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가능한 일이죠!

9월 해피밀 톰과제리

 

어릴때 티비에서 해주던 톰과 제리를 볼때면

톰이 너무 얄밉고 똑똑한 제리가 좋았는데 

커서보니 ㅋㅋㅋ 가만히 있는 톰을

죽어라 쫒아다니면서 괴롭히는건 

제리였다죠.... ㅋㅋㅋㅋ

 

고길동과 톰이 나이먹고 나서 알게되면

가장 불쌍한 캐릭터라더니 정말 그런거 같더라고요.

아무짓도 안하고 가만히 있었는뎈ㅋㅋㅋ

적반하장이 따로없는 둘리와 제리 

어릴때는 왜그렇게 가여워 보였는지 모르겠어요!

 

2021년 9월 해피밀 장난감 톰과제리

 

어항을 쓴 톰은 저도 지금도 기억나는 장면인거 같아요.

여기저기 은근 자주 나오던 클립이였던거 같은데 

그 클립속의 톰을 피규어로 만들었다니!

이번 해피밀! 공들인 티가 조금 나는거 같은데요!?

작년 이후로 해피밀 장난감은 이제 더 이상 사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 지난번 도라에몽은 정말 갖고싶은게

 없었는데, 이번에 톰과제리는 톰이 너무 귀여워서

조금 흔들리고 있답니다!

 

맥도날드 9월 해피밀 톰과제리

활짝 웃고있는 제리가 귀여운게 아니라 

뭔가 사악하게 느껴지는걸 보니 저도 이제 

으른이 확실히 맞나봅니다 ㅋㅋ

톰과 제리의 마지막 에피소드? 라고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짤을 본적이 있는데.

 

톰과 제리의 결말이라고 추정되는 두 가지 이야기

모두 소개해 드릴게요!

 

첫번째

 

결국 톰이 나이가 들어서 죽고

다른 고양이가 와서 제리는 평소 하던대로 장난을 쳤는데 

바로 다른고양이가 제리를 잡아먹어서,

제리는 그동안 톰이 본인과 놀아주었다는걸 깨닳은 뒤 

천국에서 만나서 평생 지지고 볶으며 산다~

 

이 이야기는 톰과 제리의 팬이 상상해서 만든 이야기라고 해요.

이 이야기가 마지막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ㅋㅋ

저도 그랬습니다!

 

 

 

두번째

 

그리고 그거 말고 마지막이라고 추정?되는 톰과 제리의 

애피소드는 톰도 제리도 돈많은 남자 고양이와 쥐가 나타나 

톰과 제리가 좋아하던 연인들을 빼앗기고 

기차 선로에서 나란히 서서 달려오는 기차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으로 끝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세상 잔인해서 꾸며낸 이야기 같지만 이 에피소드는

진짜 미국에서 방영되었던 에피소드라고 합니다 ;;

하지만 바로 다음에 다른 에피소드가 나와 톰과 제리가

또 지지고 볶은 이야기가 나왔다고 하니

 

톰과 제리는 마지막이 없는 ㅋㅋ 그냥

 계속 잘 싸우며 노는 그런 끝이 없는

애니메이션 인거 같아요 ㅎㅎ

 

저도 인터넷에서 확인한 이야기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답니다!

찰떡콩떡처럼 믿지는 말아주세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