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전동 반하다 네일 천천동 젤네일 반하다 네일 

 

율전동 반하다 네일! 

재난지원금이 들어오고 딩글댕글 꽁돈? 느낌에 

평소에 안하는걸 한번 해보자싶어서 엄마와 함께 

네일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저는 옛날에 어렸을때 

한두번 해봤는데, 엄마는 샵에서 손톱을 관리해본적이 

한번도 없더라고요! 집에서 가끔 빨간색 메니큐어를 바르시던

 모습이 생각나서 네일 받으러 갈까? 내가 쏠게 라고 했는데

뭔가 좋은듯 망설이는듯 주저주저 하시더라고요.

 

금방 벗겨질거 같고~ 맨날 집에 있는데~ 어쩌구

 하시는데, 그냥 엄마! 어차피 재난지원금으로 쏘는거고

 한번도 안해봤으니까 이번에 한번 해보고 맘에 안들면

그 다음부터 안하면 되지! 한번 해보자!! 

 

라고 말했더니 

 

옆에서 동생이 그래 한번 해봐! 

한번 해보는게 뭐 어때 엄마 돈 드는 것도 아니잖아

이러면서 거드는데 

 

왜?

 

동생이 거드는건 얄밉죠? ㅋㅋㅋㅋ

님 조용히해 ^^ㅋ

 

 

 

 

저희가 네일을 받으러 갈때가 구정연휴 즈음이였어요.

정말 묵히고 묵힌 포스팅이죠? ㅋㅋ

연휴에 급하게 예약을 하려니 쉽지 않았는데 

율전동 반하다 네일에서 예약을 잡아주셔서

 냉큼 달려갔어요!

 

율전동 반하다 네일

 

집에서 딩글댕글 누워서 연휴를 즐기다

 엄마와 같이 반하다 네일로 슈슝!

 

율전동 네일 추천

 

일단 정리도 안되고 못슁긴 제 손! ㅋㅋ

저는 손톱이 긴걸 싫어해서 늘 짧게 자르는 편 인데요.

네일 받아보겠다고 3일 인가 길러봤네요 ㅋㅋ

네일 선생님께서도 손톱은 짧게 부탁드렸어요!

 

천천동 반하다 네일

다양한 색상의 네일컬러들!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색상을 할지는 이렇게 미리 

준비해두신 컬러칩을 보고 선택했어요!

 

저는 아무생각 없이 가서.. 어떤색을 할지 

우왕좌앙 하다가 그냥 핑크색을 선택하고,

엄마는 짙은 버건디 컬러를 선택했는데,

엄마가 선택한 색상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율전동 네일 재난지원금

 

짠 색상이 정말 다양하죠? 

100가지는 넘어보이는 색상! 

 

저랑 엄마는 디자인 없이 그냥 원컬러 네일로 

받기로 했어요. 그냥 한가지 색상으로 손톱을 꽉 채우는걸

 말하는건데요! 아무래도 네일을 많이 해본게 아니라서 

디자인보다는 원컬러를 선택! 

 

율전동 반하다 네일

어리둥절한 엄마 ㅋㅋ

저희 엄마 스타일에 먼저하고 나 먼저 집에간다!

하는 스타일인데 ㅋㅋ 처음이라 어색하셨는지

 저보고 먼저 하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이럴땐 너무 귀여운거 있죵!

 

율전동 네일 잘하는 곳

 

짠 제가 받은 네일입니다! 색상도 연하고 투명한 느낌이죠? 

여름에 했다면 정말 상큼하고 좋았을거 같은데 

제가 네일을 받았을때가 겨울이라 살짝

붕 뜨는거 같은? 그런 느낌이더라고요!
그래도 그냥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넘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관리가 전혀 되지 않은 손이라 

큐티클이 장난 아니였는데, 이것도 깔끔하게 싹 

정리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손을 물어뜯는 습관이 있어서 

울퉁불퉁하고 너무 정리하면 피가 날거 같아서 

조금 지저분 하더라고 상처가 안나는 선에서 정리해주셨어요!

 

 

성균관대 네일 추천

 

이 사진은 엄마손!

엄마손이 더 예쁘지 않나요? ㅎㅎ 

 

엄마도 네일샵 안에서는 무표정 하시더니

나오시자마자 너무 이쁘다며 저한테 

너무 마음에 드신다며 너무 좋아해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으면 진작 해드릴걸 그랬어요ㅜ

 

네일 색상도 어울리는 걸로 딱 잘어울리는걸로 

고른거 같아요! 손이 더 하얘보이는 컬러!
그리고 엄마는 주부셔서 손에  물이 많이 닿을 수 밖에 없는데

 

엄마가 가장 걱정하셨던 부분이 이거였거든요.

유지력! 하루이틀만에 급방 벗겨져 버리면 너무 

아깝잖아요 ㅎㅎ 하지만! 엄마의 네일은 

엄마가 손톱을 잘라내면서도 유지되서 ㅎㅎ

 

 

 

 

마지막에는 프렌치네일 처럼 유지되다.

굿바이 했답니다. 손톱에 착 단단하게 붙어서 정말

유지력이 좋았던거 같아요. 

 

저는 손을 물어뜯는게 버릇이라고 했잖아요 ㅜㅜ

저는 제가 다 물어뜯어서 없애버렸어요 ;; ㅋㅋ

왜 티비보고 그럴때 그 손톱을 내버려 두질 못하는지 ㅜㅜ

좀 아까웠지만 그래도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 좋았답니다!

율전동 네일 유지력 좋은곳!
반하다네일 위치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