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십리역 우리할매떡볶이 입짧은햇님 가래떡 떡볶이 

우리 할매 떡볶이! 알고 계셨나요?

저는 몰랐어요 ㅋㅋㅋ 오늘은 또 뭘 먹으면서 한끼를 때우나 싶어

고민하는데 떡볶이집이 있길래 그냥 별 생각 없이 들어가는데

메뉴판에 있는 가래떡 떡볶이!!

제가 떡볶이는 완전 밀떡파인데 그냥 가래떡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ㅋ 가래떡이 통채로 떡볶이가 

되었다길래 이건 뭐 당장 주문해야요!! 

 

우리할매떡볶이 왕십리

 

가래떡 떡볶이 1인분과 야채튀김1개 그리고 

고구마튀김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 ㅋㅋ 실제로도 진짜 

맛났어요 ㅋㅋ 진짜 별 생각없이 들어갔던

떡볶이집이 이렇게나 맛이 좋다니! 

그렇게 알아보고 고르고 골라 간 맛집이

맛없기는 의외로 종종있었는데 이렇게 기대없이 가서 

맛난 떡볶이를 먹다니 뜻밖의 행운에 기분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ㅋㅋ

 

입짧은햇님 떡볶이

 

그리고 요즘 정말 중국당면이 유행이긴 한가봐요.

이렇게 중국당면을 추가하면, 떡볶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데요. 제가 또 마라탕에 중국당면

완전 환장하거든요 ㅋㅋ 그래서!! 추가해본 중국당면!

요게요게 이 중국당면에 떡볶이 소스와 만나니까 

이게 그렇게 기가막히더라고요. 추가한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게할거에요! ㅋㅋ

 

 

 

사진을 찍어서 여기 떡볶이 진짜 맛있다고 

친구들에게 자랑하니 친구가 너 모르고 간거냐며!

알고보니 제가간 우리할매떡볶이 이곳이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 님이 방송에서 먹어서 

더욱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고요. 

방송에서 맛있게 먹어서 사람들이 먹고 

실제로도 맛있어서 지점도 엄청 많이 늘어 났다고 

하더라고요! 입짧은햇님 덕분에 맛있는

떡볶이집이 더욱 늘어났다니ㅋㅋ 

유튜버의 순 기능인거 같고 좋네요.

 

왕십리 맛집

그리고 이건 떡볶이만 시키면 뭔가 아쉬울거 같아서 

그냥 한번 시켜본, 튀김입니다. 야채튀김과 고구마튀김

솔직히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튀김은 크게 

비중이 없었던거 같아요 그냥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기 딱 좋은 바삭한 식감이 좋았었어요 

 

자주갈만한 맛집을 알게되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제가갔던 우리할매떡볶이 위치 알려드릴게요.

 

우리할매떡볶이 왕십리역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