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 광주 돈까스 맛집 보민이의 밀목 식당 경기도 광주 송정동 맛집

경기도 광주 맛집! 오랜만에 일이 있어서 경기도 광주까지 

멀리 멀리 와버렸네요ㅜㅜ 뒤에 일정이 또 있어서

부랴부랴 돌아가야 했지만, 이날 너무 배가 고파서

 홀린듯 돈까스집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빠르게 먹고 맛있게 먹고 사라지겠어요!

종로쪽에 있다가 경기도 광주로 가는 일정이였는데 

후.. ㅋㅋ 장난 아니였어요 다시 경기도 광주에서 

서울의 한 터미널을 가야하는 엄청난 일정! ㅋㅋ

오늘 너무 힘들었어요!ㅋㅋ

경기도 광주 안녕 바이바이!!

다음번에 이런일이 또 생긴다면

네 그래도 와야죠 ㅋㅋ 어쩌겠나유 

 

보민이네 밀목 식당

 

넘나리 급하게 다니느라 ㅋㅋ

(사실 요즘 맨날 외관사진 찍는거 깜빡깜빡)

간판 사진 찍는건 또 깜빡해버렸네요 ㅋㅋ

하지만 이곳을 처음 놀러가시는 분들은 없기에 

동네 주민분들이라면, 보민이네 밀목식당

이름만 들으면 바로 알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

 

보민이네 밀목식당 치즈돈까스

광주 송정동 맛집

 

저는 치즈돈까스로 주문했는데요 

모짜렐라치즈가 돈까스 안쪽에 있는 돈까스를 

늘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돈까스 위에 

 

 

 

하얗게 깔린 하얀 치즈라니 새로운 비주얼인데 

너무 예쁜거 같아요 ㅋㅋ 맛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도 광주 맛집

 

치즈가 하얗게 깔린 돈까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

 

경기도 광주 돈까스

 

정말 맛있게 먹은 식사였어요!

바삭한 돈까스와! 그리고 찐하고 감칠맛 나는 소스!!
저는 약간 강한맛의 돈까스 소스를 좋아하는데 

이곳이 딱 그런 맛 이더라고요.

 

위에 솔솔 뿌려진 피자치즈는 녹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뜨거운 돈까스의 열기에 점점 녹더니 

따끈하게 데워져 돈까스와 잘 어우러 졌어요!

광주까지 오느라 체력적으로는 힘들었는데 

맛있는 돈까스를 만나게 되서 그래도 기운이 나네요!

 

이곳 위치 알려드릴게요! 경기도 광주 주민 분들이라면!

맛있는 식사하시러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