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 싸이셋트 9,900원에 치킨 감자튀김 콜라까지! 

맘스터치 하면 싸이버거가 당연 원탑이죠.

다양한 신제품을 먹어 보았지만

먹고나면 아 그냥 싸이버거 먹을껄 ㅋㅋ 하게 만드는

마성의 싸이버거! 맘스터치는 기본메뉴를 너무

잘 만들어서, 아무리 신메뉴를 출시해도

과연 싸이버거 보다 맛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게 

정말 마성의 싸이버거죠? ㅋㅋ

 

이 싸이버거의 치킨패티만 잔뜩 먹을 수 있는

싸이셋트라는 치킨셋트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치킨과 함께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도 함께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셋트를 9,900원에 먹을 수 있는데요.

 

싸이순살셋트

 

짜잔 ㅋㅋ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혼자서 먹기에는 조금 많고 둘이먹기에는 적은

그런 양 같아요. 맘스터치의 맛난 감자튀김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킨셋트 마다할 수 없죠!

아 9,900원에 먹기 위해서는

어플주문이 필수입니다! 

 

혹시나 매장에서 키오스크 혹은

데스크 결제로 결제하시고 왜 9,900원이 아니지ㅜㅜ

하지 마시고 꼭 어플로 주문해주세용

 

 

싸이셋트

 

싸이치킨의 자태 바삭한 튀김옷과 촉촉한 순살!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는데 뭔가 

껍질이 너무 많은거 같은 느낌도 들고

특유의 튀김옷 때문인지 느끼함을 지울 수 없더라고요.

 

 

 

싸이셋트 순살 닭고기 부위

그리고 싸이셋트라고 해서 

닭다리살 순살치킨인줄 알았는데 

닭다리살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뻑뻑한거 같고 

그렇다고 닭가슴살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부드럽고 애매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싸이순살

 

그리고 두말하면 입아픈 그런! 맘스터치의 

감자튀김! 너무 맛있죠 옛날에 파파이스 감자튀김이랑

똑같아요! ㅋㅋ 파파이스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맘스터치에서 똑같은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죠! 파파이스가 다시 부활한다는 소식이 있던데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