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 공주떡집 흑임자 인절미 압구정 공주떡집 운영시간 택배

 

압구정 공주떡집! 이미 오래된 떡집으로 흑임자 인절미가

정말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압구정 공주떡집! 저는 이제야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매장을 직접 방문한건 아니고 친구가 압구정 공주떡집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흑임자 인절미를 선물로 주었어요!

 

다른떡도 판매하고 있지만 친구는 가장 맛있게 먹었던

떡은 흑임자 인절미라고해요. 그래서 꼭 한번 맛보라며

사다준 떡을 품에 안고 집으로 총총 돌아왔습니다 캬캬

그렇게 맛있다니 집에가서 얼른 마스크 벗고 

시원하게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까?!

 

압구정 공주떡집
압구정 공주떡집

 

새까만 자태를 자랑하는 흑임자떡! 

우선 압구정 공주떡집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거 같더라고요.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택배는 되는지

언제가 쉬는날인지~ 다양한 검색어가 따라붙었는데요.

 

 

 

 

압구정 공주떡집은 당연히 택배가능하고요.

위치와 전화번호는 하단에 지도로 첨부할게요!

그리고 운영시간은 6-24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1년에 1번 1월1일에만 휴무일이고 

설이나 추석 명절에는 전날 오전까지 오픈하다고해요!

명절에 맛있는 떡을 먹기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 명절에는 오전에 방문하셔야 되겠어요!

 

 

 

압구정 공주떡집 시간
압구정 공주떡집

 

어릴때는 떡이 왜이렇게 새까맣냐며 입에도 대지 않았는데,

역시 엄마가 줄때 미리미리 먹었어야 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떡이라니, 그 맛을 너무 늦게 알았어요.

집에 돌아와서 엄마와 함께 나눠먹었는데요.

저희 어머니께서는 조금 달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원래 저희 어머니는 흑임자떡을 맞출때 설탕을 아예

넣지 않은 떡을 주문하시거든요. 그래서 어머니 입맛에는

조금 달게 느껴진게 아닐까 합니다. ㅎㅎ

 

 

 

저는 쫀득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고요.

부드럽고 곱게간 흑임자 고물도 물론 너무 맛있지만

떡의 쫄깃함이 정말 너무 고소하고 좋았어요.

떡만 씹어먹어도 정말 한판 다! 먹을 수 있을거 같은 맛!

이더라고요. 오랜만에 맛있는 떡을 먹게 되서 

정말 반가웠어요.!

 

 

압구정 공주떡집 택배
흑임자 인절미

아껴먹으려고 했는데 이렇게 야금야금 먹다보니

저 혼자 한판을 다 먹겠더라고요.! 항상 움직이는 다이어터

이렇게 떡을 먹고 가만히 있을 수 없어 

남은떡을 싸들고 등산을 갔습니다.ㅋㅋㅋ

더 맛있게 먹으려고!!

정상을 찍고! 땀을 흘리고 마져 먹겠어요!!

빠지지는 않더라도 찌지는 않겠쥬? 그렇겠쥬?

 

압구정 공주떡집 흑임자

집 뒷산을 오르며 사람이 없는곳을 찾아 

홀랑홀랑 얼른 집어먹고 내려왔어요! 

뭔가 땀도 빼고 맛난 떡도 먹으니 하루에 떡 두팩 먹은

느낌이더라고요! ㅋㅋ 한팩밖에 안먹었는데

두팩 먹은 기분을 느꼈으면 이정도면 적당한 다이어트가 

되지 않았나? 말도 안되는 소리는 한번 해봅니다.

역시나, 흑임자 떡은 옳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