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율전동 캐치미 밥카페 율전동 성균관대역 캐치미 밥카페

수원 성균관대역으로 딱 나오면 볼 수 있는
캐치미 밥카페입니다. 이곳을 늘 지나다니며
저기는 뭘 파는건가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맛보고 싶어서
하루에 한번씩 들락날락하면서 먹어본
음식들을 모아서! 포스팅 해볼거에요.

 

율전동 캐치미 밥카페

 

주먹밥이나 혹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역을 지나다니며 식사하기 딱 좋은 위치 

좋은 메뉴들인거 같았어요. 

 

율전동 캐치미 밥카페

 

캐치미 밥카페의 메뉴입니다! 

김밥, 유부초밥, 삼각김밥, 분식류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거 같더라고요.

 

성균관대역 캐치미 밥카페

 

어느날 아침에 구매했던 메뉴! 

유부초밥과 샐러드 커리 메뉴가 있었는데 

제가 고른 메뉴는 유부초밥이였어요.

아침에 식사를 못하고 출근하시는 분들이 

직장에 가지고가서 간편하게 드시기도 

좋을거 같아요.  커리를 이렇게 판매하는게 

신기해 보였습니다.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성균관대역 떡볶이

 

짠! 제가 구매했던 유부초밥입니다. 

달콤 짭짜름한 유부초밥에 다양한 토핑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밥은 많고 토핑이 부실한 유부초밥이 아니라

 

 

 

토핑이 정말 실하고 좋아서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이 유뷰초밥은 종류가 많아서,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편의점에도

 이런 비슷한 메뉴를 팔긴하지만 편의점 유부초밥보다 

훨씬 맛있더라고요. 편의점 유부초밥도 몇번 사먹어 봤는데

편의점 유부초밥은 예쁘긴 한데 한입먹고 나서 

아 속았다! 싶었던 적이 많은데 캐치미 유부초밥은

 그렇지 않았답니다! ㅋㅋ

 

성균관대역 밥카페

 

계란 샌드위치! 

계란 샐러드가 푸짐하게 들어가고 그리고 딸기잼이 

슥 발라져있는 뚱뚱한 샌드위치였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샐러드가 푸짐하게 들어가서 이건 넘 맘에들어서

 두번정도 더 사먹었던거 같아요!

 

성균관대역 캐치미

 

그리고 따끈한 삼각주먹밥! 삼각김밥 자주 사먹는데 

이렇게 만들어서 파는 삼각김밥은 안에 내용물도

 실하도 갓 만든 주먹밥이 더 맛있을 수 밖에 없죠!

 

저는 치킨마요가 남아있길래 크게 고민하지 않고

 키친마요를 사가지고 왔답니다!

 

성균관대역 캐치미 밥카페

생각했던것보다 치킨의 사이즈가 커서 

실하고 너무 좋았어요! 따끈한 밥에 

치킨마요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사이즈도 

큼지막 하니 한개만 먹어도 은근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율전동 캐치미 밥카페

 

그리고 아침에는 먹을 수 없지만 점심때쯤 가보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입니다! 쫄깃한

밀떡으로된 떡볶이였는데요 적당히 매콤하고 좋았던거같아요!

지하철을 타고 다니며 궁금해서 

방문했던 캐치미 밥카페 였는데! 

기대했던거 보다 은근 맛있어서 

꽤나 자주 다녔던거 같아요! 

재난지원금이 들어오면 동네맛집도 더 많이 찾아봐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