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전동 짜장면 맛있는집 태화루 성균관대역 맛집

율전동에 이사오고 나서! 마음에 드는 중국요리집을 

찾지 못했는데요. 뭔가 정말 맛있어서 또 먹고싶다!
이런 느낌까지는 아니더라도 한끼 잘 먹었다! 싶은 집도 

없었어요. 뭔가 탕수육에서 냄새가 난다거나 

기타등등! 썩 맘에 드는 곳이 없었는데 

네이버에 평가가 너무 좋아서 엄마와 함께 

방문해본 율전동 맛집 태화루 입니다.

 

율전동 짜장면

 

두둥! 요즘 너무 먹고싶었던, 짜장면과 탕수육!!

태화루는 배달을 안하는 짜장면 맛집인데요.

아니 중국집이 배달을 안할 수 있나?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네! 바로 여기 있습니다!! 바로 태화루 ㅋㅋ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판매하는 대신

배달이 없고 매장식사 혹은 포장만 가능한데요.

중국요리집이 배달을 안하면 진짜 맛집이더라

하는 말은 정말 진짜인거 같더라고요.

 

왜냐면 제가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거든요!!

 

태화루 메뉴판

성균관대 짜장면

 

태화루의 메뉴판입니다!

저랑 엄마는 1번 셋트로 먹었는데요. 

쟁반짜장에 탕수육을 먹을까 했는데 

그냥 1번 셋트를 먹어보기로 결정!

 

 

 

 

오늘 먹어보고 맛있으면 쟁반짜장도 먹어야지! 

했는데 오늘 넘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도 또 올거라며 엄마랑 룰루랄라 했습니다. 

 

천천동 짜장면

 

부먹으로 나온 탕수육입니다!

저희는 처음이라 ㅜㅜ 부먹인지 몰랐는데 

부먹인지 알았으면 찍먹으로 달라고 부탁드렸을텐데 

그걸 몰랐네요 ㅎㅎ 많이 오신듯한 분들은

들어오시자 마자 찍먹으로 주문하시더라고요 ㅋㅋ

햐 그걸 몰랐어요 그걸 이제 알았으니까 

다음에 올때는 바로 찍먹으로 부탁드려야겠어요!

 

율전동 태화루

그리고 짜장면!! 간짜장과 짜장면의 차이는

간짜장은 바로 볶은 짜장소스라면 일반 짜장은 

보글보글 계속~~ 오래 끓인 짜장이라는 차이점이죠 

두 가지 짜장 다 매력이 넘치기 때문에 

딱 땡기는 메뉴로 주문하시면 딱일거 같아요! 

저는 이날은 푹 끓인 일반 짜장을 먹었는데 

 

 

 

푹 익어서 완전 달달한 양파맛을 즐기면서!!

맛있는 식사했답니다! 

성균관대역 율전동 인근에서 맛있는 중국집

찾고 계신다면 태화루 추천드릴게요!

 

율전동 태화루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