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장시장 누드김밥 광장시장 잡채 광장시장 모사 41호 원조누드김밥 

광장시장에서 유명하다는 맛집!

원조 누드김밥!! 유튜브에서 신들린듯한 빠른 손놀림으로 

누드김밥을 말아버리는 모습을 보고 여기 정말 가고싶다.

라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광장시장 누드김밥

역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니 

티비에 이미 진작 나왔나봅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본건데 말이죠.

평일 낮에 가본건데 은근히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계속 기대하던 김밥싸던 신의 손놀림

광장시장 김밥

 

두둥! 옆에 산처럼 쌓여있는 치즈 보이시나요.

그리고 각종 재료들이 줄을 이루고 옆에서 계속

리필되고 있더라고요. 김밥은 총 두분 정도 싸고 계셨는데 

손놀림이 진짜 장난 아니시더라고요.

그 장난 아닌 속도가, 밀려드는 주문을 감당하지 못하더라고요.

싸도 싸도 끝이 없는 주문 ㅋㅋ

 

 

 

한쪽에서는 계속 김밥을 말고 있고 

한쪽에서는 엄청난 사이즈의 스뎅 다라에서 

잡채가 무쳐지고 있었어요 

이걸 안먹을 수 없죠 그래서 누드김밥과 잡채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즈참치김밥 + 잡채 = 2500원

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 장난 아니지 않나요? 

참치김밥 하나 먹기도 힘든금액으로 

치즈참치김밥 하나와 잡채를 한번에!!

 

 

 

광장시장 참치김밥

 

그 비주얼은!! 두둥! 장난 아니죠 ㅋㅋ 그리고 

김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고추장아찌? 같은걸

주시는데 또 저게 진짜 맛이 좋더라고요.

정말 김밥이랑 찰떡 콩떡! 

처음에는 저걸 왜 주시나 했는데 

김밥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자세한 사진 !! 보여드려요!!
잡채와 김밥 ㅋㅋ 그리고 고추장아찌!!

고추장아찌인지 무침인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

아무튼 2500원에 너무 맛있는 한접시

먹고왔어요. 정말 집이랑 가까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되더라고요. 동네에서도 저가격에 

김밥 먹기 힘든데 말이죠 ㅜㅜ 

 

광장시장 치즈김밥

접시까지 핥아먹고 싶었지만 체통을 지키느라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지난 겨울에 먹었던건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도 가끔 생각나는데 

거리가 너무 멀어서 생각만 하고 있네요.

이 시국이 조금 정리되면 얼른 달려가서 

또 먹고싶네요!

 

위치알려드릴게요!
여기가 시장터 안이라서 찾기 쉬운듯

어려운듯 애매 하거든요 큰길위주로 따라가면

바로 나옵니다! 쉽게 찾아가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