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마카롱 맛있는집 수제 디저트 카페 소노 홍대 마카롱 맛집

홍대에서 마카롱 맛있는집을 찾으라고 하면?!

저는 이곳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ㅋㅋ

비싼 마카롱도 먹어보고 유명하다는 집도 가봤는데 

의외로 홍대에 가성비 짱짱한 맛집이 있더라고요.

진짜 맛있었고! 그리고 저희 가족들도 엄청 좋아해서 

여기 올때마다. 왕창 사들고 갑니다 ㅋㅋ

 

맛집으로 가는길은 늘 두근거리죠 ㅋㅋ

서교동 마카롱

 

입구는 좁은데, 맛은 웅장한 그런 마카롱 맛집 ㅋㅋ

글을 쓰고있는데 마카롱 다 먹기전에 마카롱 먹으면서 글 쓸 걸

지금은 먹을 마카롱이 없어서 힘드네요 ㅜㅜ

이 맛을 안다는게 ㅜㅜ 

 

수제 디저트 카페 소노 마카롱

홍대 마카롱

 

마카롱의 가격대는 1,500원 부터 

다양하게 있는데요. 제가 처음 여기를 알게 되었을 때는

제일 저렴한 마카롱이 1,000원이였던거 같은데

500원이 인상된 가격이네요. 하지만 1,500원도

일반적인 마카롱집에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이잖아요.

 

 

 

저렴한 마카롱집 필링 완전 조금 넣어주는 곳이 

1000원 정도 부터 시작인데

여기는 완전 뚱카롱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필링 듬뿍 넣어주시는데

2000원이 되어도 전 먹을거에요 

 

제가 구매한 마카롱 

연남동 마카롱

 

쨘! 갈때마다 2~3만원 정도 썼던거 같아요.

이날도 한 2만원어치 정도 되는거 같은데,

2만원에 마카롱이 이만큼이면 정말 혜자 아닌가요.

이거 냉동실에 넣어두고 생각날때 마다 먹으면 

하루만에 다 먹고요 ㅋㅋ

 

 

 

 

커피마실때 한두개씩 꺼내먹으면 정말

딱! 입니다. 솔직히 한두개로는 

부족한데, 알잖아요. 마카롱 많이 먹으면

많이 뛰어야해요.... 살쪄요. ㅜㅜ

맛있는 만큼 당신의 뱃살도 함께갑니다. ㅋㅋ

힘들겠지만 조금씩 자제바람요!

 

카페소노 마카롱

홍대 마카롱 맛집

짠! 제가 구입해온 마카롱입니다.

유자맛 딸기만 블루베리맛 초코맛

이렇게 4가지맛 입니다. 

저는 여기서 초코맛과 유자맛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제가 원래 마카롱 먹을때 초코, 쿠앤크

이런맛만 좋아가거든요. 과일맛이 들어간 마카롱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카페소노의 유자맛 마카롱은

과일맛 마카롱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다고

느낄 만큼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깔끔한 유자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이 카페소노의 마카롱 필링은 느끼하지 않고 

과일맛이 깔끔하고 진하게 느껴지는 필링이에요.

먹고나면 느끼하게 입안에 기름기가 맴도는

마카롱있잖아요. 여기는 그런 느끼한 맛이 전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앉은자리에서 10개라도 먹을 수 있겠다만 

그러면 큰일나는거에요ㅋㅋㅋ 

 

저도 잘 안되지만 조금씩 먹도록 노력해볼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