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 스우시 리펠 우븐 자켓 사이즈팁 DD5585-010

요즘 날씨 가만히 있으면 춥고 걸어 다니면 덥고 

날씨가 오락가락인지 내가 오락가락인지 모르겠더라고요.

아침에 길을 나서면 반팔부터 얇은 패딩조끼까지 

지금이 어떤 계절인지 알 수 없는 느낌의 가지각색의 

코디들을 볼 수 있는 혼란의 환절기라고 할까요?

 

저도 요즘 날씨에 간편하게 걸칠 수 있는 바람막이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DD5585-010

나이키 스우시 리펠 우븐자켓 헉헉헉

이름 왜 이렇게 긴거죠? ㅋㅋ

그래도 너무 이쁘니까 괜찮아요. 제품명에 스우시라는

이름이 있는 제품들은 나이키 특유의 마크가

큰게 특징이에요. 나!!! 나이키다!!! 이런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디자인이 너무 스포츠 의류같은 느낌보다는

일반 캐주얼 의류같은 느낌이 강해서 더 손이 많이가고 

자주 입게 되는거 같아요.

 

나이키 스우시 리펠 우븐 자켓 사이즈 추천

 

나이키 스우시 리펠 우븐자켓 사이즈

 

저는 m 사이즈로 선택했는데요.

디자인 자체가 가오리핏의 오버핏으로 나왔기 때문에

S사이즈도 작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S/M 사이즈 같은 작은 사이즈들이

빠르게 품절되고 있는거 같아요.

 

저는 키 167에 몸무게 미상으로 밝혀졌는데요. ㅋㅋ

대충 66사이즈라고 고백해봅니다 젠장

 

 

 

 

55입으시는 분들은 S사이즈도 충분히 넉넉하다고

생각하실거에요. 키가 165가 넘어가신다면

엄청 마르신게 아니라면 M사이즈가 오히려 예쁘게 맞을거 같아요.

 

DD5585-100

 

이렇게 자크 디테일 작은 나이키가 뺴꼼히 달려있는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런 작은 디테일이 너무 귀여워서 

당장 카드를 내밀 수 밖에 없었답니다!

 

나이키 스우시 리펠

 

그리고 밑부분에 이렇게 고무줄 디테일이 있어요.

이 고무줄을 조이면 자켓의 느낌이 달라집니다

 

나이키 스우시 리펠 사이즈

 

고무줄을 조이지 않았을때는 밑부분이 

넓게 펼쳐지는? 가오리핏의 자켓입니다.

기장은 짧은편이라 엉덩이를 가리지 않아요!

 

꼭 허리 엉덩이를 덮는 핏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를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ㅜㅜ

 

엉덩이를 절대 가려주지 않는답니다 ㅜㅜ

하지만 요즘같은 가을 간절기에 입기에는

허리를 덮지 않더라도 이런 가벼운핏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

 

그리고 고무즐을 조이면 이렇게 하단이 벙벙한 느낌이 

많이 줄어들죠? 저는 고무줄을 조여서 입는게 

더 예쁜거 같아서 요즘 이렇게 입고 있어요!

 

나이키 빅 스우시 바람막이

 

제가 자켓 안에 검정색 티를 입어서 

잘 보이지 않는데, 그래도 엉덩이 절대 가려주지 않는 핏

확인하실 수 있으시죠? 그래도 너무 이쁘다는거!

 

나이키 스우시 리펠

오랜만에 맘에 쏙 드는 자켓 구매해서 

요즘 이래저래 잘 입고 있습니다! 특히나 지하철에서 

에어컨 바람이 강할때 정말로~ 사길 잘했다~~ 

싶더라고요 ㅋㅋ 요즘은 오히려 실내가 더 춥게 

느껴질때가 종종있잖아요? 그리고 늦은밤에도 

찬공기가 느껴질때 너무 요긴하게 잘 입고있어요.!

오늘의 물욕도 이렇게 채워나가봅니다 ㅋㅋ 

내돈내산! 아자아자아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