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궁디팡팡캣페스타 일산 킨텍스 

 

2021년 궁디팡팡캣페스타 

집사님들이라면 무조건 달려가야겠죠?

이런 반려동물 관련 박람회는 거의 매달? 한개씩은 열리는거 같아요.

하지만 막상 박람회장을 가보게 되면 고양이용품보다는

강아지 위주의 부스에 고양이 집사님들 마음이 섭섭해지는걸

따스하게 녹여주고자 궁디팡팡캣페스타가 있는거 같아요!

 

우리 귀여운 야옹이들 관련된 부스로 박람회장 전체가 

꽉꽉 가득 차 있는 궁디팡팡캣페스타!!

오늘은 섭섭하지 않게 모든 부스를 둘러보고

궁금했던 브랜드 다양한 샘플도 받아보고!
기존에 이용하던 제품이 있다면 온라인보다 

더욱 저렴한 금액에 득템해 올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두구두구두구두 드디어 입장합니다!! 

 

궁디팡팡캣페스타

 

궁디팡팡캣페스타는 무료 관람권을 마구 뿌리는

박람회는 아니에요. 그만큼 알차고 돈을 주고서도 오고싶은

그런 박람회라는거 아닐까요?그렇지만! ㅋㅋ 저는 

좋은 기회가 있어서 티켓을 미리 구할 수 있었답니다!

 

운이 좋았죠 ㅎㅎ 그리고 요즘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코로나 걱정에 관람을 꺼리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궁디팡팡캣페스타에서는 입구와 출구에 곳곳에 

스탭분들이 계셔서 사각지대 완전차단! Qr 코드로

실시간 입장확인, 인원 파악으로 관람장이 너무 붐비지 않게 

입장제한을 하면서 박람회장을 관리 감독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타 박람회장에서는 없었던 

전 입장인원 비닐장갑 착용! 

 

모든 인원들이 비닐장갑을 착용하지 않으면

관람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위생과 감염경로를

차단하기 위한 노력이 보였습니다. 

 

저도 솔직히 비닐장갑을 끼고 관람하는게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안전과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서 라면

관람하는 몇 시간 불편함을 참는건 아무것도 아니지요!

 

 

궁디팡팡켓페스타 후기

 

집에서 엄마 기다리는 우리 고양이들을 위해!

엄마가 카드로 간식을 사냥하리!!!

 

엄마만 믿고 있어! 

엄마카드 막 긁힌다!!! ㅋㅋ

 

 

궁디팡팡켓페스타

 

박람회장의 묘미! 이런 샘플 이벤트

빼놓을 수 없죠! 암요암요 공짜 좋아하면 머리가 

남아나질 않는다고 하지만 그래도 준다는 공짜를 

마다할 순 없죠!  거의 모든 관람 부스마다 

인스타그램 혹은 카카오채널을 추가하는 등 작은

미션을 수행하면 브랜드의 제품 샘플들을 

받아볼 수 있어요. 다양한 건사료 혹은

습식, 동결건조 사료등 정말 다양한 사료와

 

우리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간식!

다양한 짜먹는 간식과 건조사료등을 받을 수 있었어요.

 

우리 고양이들중에 특히나 입이 짧은 아이들이 많아 

간식 살때 좋아보이는데 막상 우리 고양이가 

먹지 않을까봐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기회일거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제품의 샘플을 득템하고!

우리 고양이가 직접 평가하게하고 그 중에 살아남은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2021 궁디팡팡켓페스타

 

가장 중요한 식 음식이 채워졌으니 

재밌게 노는일이 남았죠! 사람들이 바글바글 모여있길래 

저기 왜 이렇게 핫해!! 하면서 부지런히 달려갔더니

 

궁디팡팡켓페스타 후기

 

끼야아아아악 이렇게 다양한 장난감들이 

즐비하게 모여있는거 아니겠어요!
저는 특히나 이런 비닐 장난감이 아이들 정말 좋아해서 

이렇게 다양한 비닐 장난감이 모여있는걸 보니 

제 눈이 돌아가겠더라고요!! 

좋아서 코가 빨갛게 물들을 우리 야옹이 생각하면

 

카드 내밀어야죠!!

 

 

 

 

집사를 불러 모으는 매혹적인 직원분의 손놀림 ㅋㅋ

나이스 내가 걸려들었어요 ㅋㅋ 

 

궁디팡팡켓페스타 2021

 

음식 놀이가 채워졌으니 이젠 주거공간도 ㅋㅋ

눈에 들어 오더라고요. 다양한 캣타워들과 

그리고 캔넬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들어보고 메보고 난리 법썩을 떠느라고 

사진찍는걸 깜빡해버렸어요. 박람회장을 가면

이런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며 

구매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궁디팡팡 후기

 

그리고! 우리 고양이들을 위한 제품들 뿐만 아니라

 

우리 집사님들을 위한 제품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위에 사진은 집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화 색칠하기 

제품이였어요. 도안에 색상 번호가 적혀있고 

나는 번호 맞춰서 색칠만 하면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였어요. 우리 고양이랑 닮은 제품이 있다면

 

집에서 쉴떄 조금씩 완성하면 정말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 같아요! 

 

궁디팡팡 후기

 

그리고 너무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있던

빅 머그컵! 다양한 작가님들의 귀여운 작품들로 

집사님들도 행복한 물욕을 채울 수 있겠더라고요!

이 빅머그컵 정말 너무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너무 귀여운 냉장고 마그넷! ㅋㅋ 

귀여운 뒷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으로 

바글바글한 부스였습니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떼샷

궁디팡팡 떼샷

 

제가 득템한 다양한 사료와 간식! 

그리고 용품입니다! 저는 이번에는 

귀 세정제가 필요해서 하이포닉에서 귀 세정제를 구입했습니다.

귀 세정제 하나 구매하고 샴푸 샘플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료샘플과 간식 샘플들!

 

이미 잘 먹고있는 차오츄르 제품도 조금 구매했고요.

 

차오츄르를 대신할 츄르가 있을까 싶어서

다양한 간식샘플을 받아왔어요.

 

돌아오자마자 한국제품 하나 까줬더니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네이버 장바구니에 바로!
담아두었답니다! 엄격하신 저희집 선생님의 평가에 

살아남을 까까들이 궁금해지며 너무 즐겁게 즐겼던

 

2021년 궁디팡팡캣페스타 !

 

22년 궁디팡팡도 기다려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