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자전거 헬멧 애몰라이트 자전거 헬멧 내 짱구를 지켜줘!

내 짱구를 지켜줘! 자전거 헬멧!

자전거 헬멧은 이제 자전거를 타기 위해서 꼭 써야합니다!

법으로도 새롭게 지정되었죠. 하지만 아직 강제성이 없기 때문에

(벌금등 처벌 기준이 아직 없습니다. 2021-06-23 작성)

아직까지는 자전거 타시는 분들을 보면 헬멧까지 갖추고 타시는 분들이

많이 없기도 합니다. 사실 저도 가까운 거리를 갈때는

헬멧을 쓰지 않는 편이라 ㅎㅎ 부끄럽네용 

솔선수범 하시는 아버지 덕분에 저도 이제 헬멧을 꼭 쓰고 

다녀야겠어요!

 

가성비 헬멧
애몰레이트 자전거 헬멧

저는 헬멧이 이미 있어서 사용중이던 제품을 계속 사용중이고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애몰레이트 자전거 헬멧은 아버지의

부탁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안전을 위해 헬멧을 써야겠다는

아버지의 말씀에, 귀찮다고 헬멧 안쓰고 뺀질 거렸던

제가 조금 부끄럽더라고요! 앞으로는 잘 쓰고 다녀야겠습니다. ㅋㅋ

 

 

 

 

아버지의 주문에는, 검정색 화려하지 않는 디자인

통풍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

 

그래서 주문한 헬멧은! 애몰레이트 자전거 헬멧으로 결정!

배송비 포함해서 약 2만원 중반의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미 가성비 헬멧으로 자전거 타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고 있는 헬멧인거 같았어요. 실제로 회사에도 

이 헬멧을 쓰고 다니는 분이 계셨더라고요! 

 

자전거 가성비 헬멧

 

무광 블랙이라 더욱 깔끔한거 같더라고요.

저 헬멧 앞에 뾰족뾰족한 저건 썬바이저 라고 하는데

딱히 고정이 잘 되는거 같지도 않고, 덜렁거리는게 거슬려서 

그냥 뽑듯이 빼버렸더니 이음새가 부러져서 ㅋㅋ

회생 불가능... 아버지가 안볼때 얼른 분리수거 함에 던져버렸습니다.

없이 쓰는게 더 좋을거 같으니, 그냥 비밀로 하기로 합니다. ㅋㅋ

 

 

 

 

다른 분들의 리뷰를 봐도 저 썬바이저는 받자마자 그냥 버려지는거 같은데,

그냥 없애버리는 것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괜히 헬멧 

앞부분에 구멍만 뽕뽕 나게 되는거 같더라고요.

 

 

애몰레이트 헬멧

 

일반적으로 헬멧이 그러하듯! 플라스틱에 스티로폼 그리고 폭신한 스펀지로

마무리된 형태입니다. 전체적인 컬러는 무광 블랙에 포인트 컬러로

빨간색이 부분부분 들어갔는데요. 이 면적이 과하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경량헬멧이여서 그렇게 무게감이

많이 느껴지 않아서 좋은거 같더라고요. 헬멧이 너무 무거우면

목에 무리가 많이 가는데, 그런 부분에서는 자유로울거 같습니다.

그리고 kc 인증 헬멧이기 때문에 그래도 좀 신뢰가 가지 않을까 싶어요.

 

자전거 사고는 정말 까딱하면 크게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애초에 다치지 않는게 가장 베스트 이긴 합니다.

헬멧도 최소한의 보호구라는점 잊으시면 안될거 같아요.

물론 헬멧으로 정말 큰 사고를 막았다는 경험담이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 스티로폼 모자가 얼마나 내 짱구를

지켜줄까 싶더라고요. ㅜㅜ 사고가 안나도록 늘 조심하고 주의하면서 

라이딩 하면서, 고글, 헬멧같은 최소한의 보호구는 꼭 착용하며

헬멧의 소중함을 체감하는 사고는 피하며 라이딩 하고싶습니다.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