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정판 빅맥 런치박스 ! 빅맥 런치박스 가격 맥도날드 한정판 런치박스 

 

오전에 받은 카카오톡 플러스체널의 맥도날드 알람!

빅맥 런치박스가 오늘부터 당장! 출시된다니?!

이런거 내가 너무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 바로 찾아

알려주는건지?! 딱히 도시락을 쌀 일은 없지만

너무 귀여우니까 그냥 가져야겠어요. 뭐라도 

담아먹음 되는거겠죠 뭐

 

일단 빅맥 런치박스는 4월 29일부터 런치박스가

소진시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빅맥 세트 메뉴를 구매시 빅맥 런치박스를 7500원에

구매가 가능한 맥도날드 굿즈 이벤트 입니다.

 

빅맥 런치박스

 

빅맥 세트 혹은 빅맥 베이컨 세트를 구매하면! 

빅맥 런치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증정 아니고요.

구매입니다. 가격은 7500원!!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귀여우니

오늘은 기능과 필요성 등등은 집어치우고

그냥 무조건 저걸 가져야겠어요.

 

 

 

 

4월 29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빅맥 런치박스가 소진될 때 가지 행사가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지점에 따른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그래도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바 입니다!

드라이브 스루 매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휘릭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ㅋㅋ

 

 

 

빅맥 런치박스

 

10시 30분이 되자마나 땅하고 달려간 맥도날드에서 

진열된 런치박스를 보니 제 선택이 맞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귀여우니까요! 시간 맞춰서 부랴부랴 달려갔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대기가 한 5분 정도? 제 뒤로도 

꽤나 많은 분들이 런치박스를 주문 하시더라고요.

 

 

 

빅맥 런치박스

 

빅맥 베이컨 셋트와 함께 가져온 오늘의 주인공 

빅맥 런치박스! 오늘 빅백은 별로 중요한게 아니죠

먹기는 먹었습니다! 빅맥베이컨 셋트! 

빅맥은 먹어봤는데 빅맥 베이컨은 처음 먹어보는데

꽤나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1955 버거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빅맥 도시락통

 

처음 본 빅맥 런치박스의 뚜껑은 너무나 귀여웠어요!

참깨빵을 표현한 뚜껑이 너무 귀여워서 그만! 꺄악 ㅋㅋ

 

 

맥도날드 런치박스

 

이렇게 귀여운 참깨빵 뚜껑에는 손잡이도 달려있어요.

달랑달랑 들고 다니기 너무 좋을거 같은거 같은데

어디 도시락 싸러갈 약속을 만들어 봐야겠어요.

 

 

빅맥 런치박스

퀄리티는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속뚜껑도 있어서 내용물이 새거나 

큰 흔들림을 막아줄거 같더라고요. 

 

 

 

 

빅백 런치박스는 2단으로 되어있어서 김밥과 과일을

싸기 딱 좋을거 같더라고요. 김밥은 사고 과일도 

사면되니까요. ㅋㅋㅋ

 

 

빅맥 런치박스

 

생각보다 마감도 깔끔하고 소풍 분위기도 듬뿍 느낄 수 있는

빅맥 런치박스! 이번 맥도날드의 굿즈도 뭔가 외면하기 힘든

귀여움을 가졌기에 파워구매! 혹시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다면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ㅋㅋ 물기가 많고 샐 염려가 있는 

음식은 조금 힘들거같더라고요. 데일리로 사용하실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생각해 보셔야 할거 같아요.

 

오늘의 귀여움 소비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