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네일스티커 다이소 키즈 네일 스트커 다이소 뽀로로 네일스티커

이날도 별 생각없이, 다이소에 생필품을 사러 

왔던거 같아요. 생필품을 사러 왔지만 한바퀴

슥 안둘러 볼 수 없죠, 저렴한 가격에 

이야 이야 하면서 한개씩 주워담다 보면

거지꼴을 못면하는 다이소입니다.

이날도 결국 호기심에 발걸음을 멈추게된

네일 스티커, ㅋㅋㅋ 요 쬐끄만한 스티커가

뭐지? 하고 궁금해서 살펴봤더니 

너무 귀여운거에요 ㅋㅋㅋㅋ

 

네일 스티커
다이소 네일스티커

마음에 드는 캐릭터 친구를 골라

손톱을 예쁘게 꾸며요! ㅋㅋ

제 손톱에 맞는 사이즈는 아니지만

그냥 호기심이 마구 생기더라고요!

일반 네일스티커는 사본적도 없으면서

괜히 이런거에 끌려버렸어요. ㅋㅋ

 

 

뽀로로 네일 스티커
뽀로로 네일 스티커

다이소 뽀로로 네일스티커는 이렇게 총 4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의 대통령이라는

뽀로로! 네일 스티커 까지 점령했네요 ㅋㅋ

남자아이 여자아이 가리지 않고 좋아할거

같은 느낌입니다. 조카가 있다면 사주고 싶지만

 

 

 

조카가 없으니 그냥 제가 저를 위해 하나 

구매해 볼까 합니다. ㅋㅋ

어느것을 고를까요~

척척박사님 알아맞혀 보세요 딩동댕동!

엄청 필요해서 사는것도 아니면서 괜히

어떤게 가장 예쁜지 신중하게 보게 되더라고요. ㅋㅋ

 

 

 

다이소 네일 스티커
다이소 네일 스티커

이건 캐리와 친구들 네일 스티커라고 하네요.

뽀로로스티커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 종류인

이 케리 네일 스티커도 판매했는데요.

캐리는 제가 전혀 들어보지 못한?

그런 종류의 캐릭터 입니다. 그래도 

뽀로로 옆에 나란히 있는걸 보면 또 다른

아이들의 대통령이지 않을까 싶어요!

 

 

네일 스티커
뽀로로 네일 스티커

 

짠 저는 이렇게 4종류의 뽀로로 스티커 중에서 

분홍색 포장지의 네일스티커를 구매했습니다. 

포장지 색깔별로 스티커의 디자인이 조금씩

다른데요. 스티커는 총 21개로 구성되어있고

사이즈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손톱을 보시면, 성인들과 다르게 약간

반달모양의 짧은 손톱을 가졌잖아요? 

 

 

 

 

그런 어린이들의 특성에 맟춰 나온 

어린이용 네일 스티커 같았습니다. 어린친구들의

손톱 사이즈에 딱 맞을거 같아요. 너무 작고 

앙증맞아서 더욱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뽀로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일 스티커가 아니라, 다른용도로 스티커를

활용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나중에

핸드폰 케이스에 좀 붙여볼까 합니다.

 

 

유아용 네일 스티커
뽀로로 네일 스티커

넵.. 성인이 사용하기에는 많이 작아요. 

그냥 한번 붙여보았습니다. ㅋㅋ 

다이소 뽀로로 네일 스티커는, 일반적인 스티커의

재질과 비슷합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조금 질긴 느낌?

다른 스티커에 비해 물기에 조금 강할거 같더라고요.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나온 제품이니 만큼,

성인들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메니큐어로 만든

네일 스티커는 전혀 아니지만 그래도 

천원에 어린 친구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장난감으로 괜찮을거 같더라고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